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Captain America: Civil War (2016) 본문

THEATER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Captain America: Civil War (2016)

RELL 2016. 4. 28. 23:00



감독: 루소 형제

출연: 크리스 에반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세바스찬 스탠, 스칼렛 요한슨, 앤서니 매키, 제레미 레너, 엘리자베스 올슨, 채드윅 보스만, 폴 루드, 폴 베타니, 톰 홀랜드, 다니엘 브륄, 마틴 프리먼

★★★★☆

 


 더이상 네타바레 당하기 싫어서 무리해서 이틀째 심야에 보고 왔다. 컨디션이 별로라 쳐진 상태로 보러갔는데 보면서 씽씽해져서 새벽 두시인데도 씽씽하게 돌아갔음ㅋㅋㅋ

 주제가 어벤져스의 내전이니만큼 다양한 캐릭터들이 난립해서 산만해지진 않을까 싶었는데, 누구 하나 묻히는 캐릭터 없이 포인트를 잘 잡아 다뤄줘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이런 부분이 제대로 잡혀있으니 감정선과 개연성 운운하는 것들은 굳이 태클걸지 않고도 넘어갈 정도의 소소한 단점이 되었음. 

 보면서 카케오치하는 대장과 겨울 오빠의 모습이 얼마나 훈훈하며 절절한지 참 보기 좋았고요. 빌런도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다. 역시 머리로 다 해먹는 비능력자 빌런이 포스 있고 좋은거 같아.

 난 2편 윈터솔져 급으로 너무 괜찮게 봤다. 세세한 부분들 구경하러 다회차 찍으러 다닐 듯!


+)  ㅆ라디오 시빌워 리뷰에서 아연맨vs캡아 진영 중 고르라면 어느 쪽 들어갈건지 묻는 말에, 아연맨 편에 서면 UN산하가 되는거고, UN의 수장은 반 총장이고 여지껏 미꾸라지 같은 반 총장의 행보로 볼 때 어벤져스는 일년에 한 번 출동하기도 힘들 것이므로 아연맨 안고르겠다는 코멘트가 웃겼음ㅋㅋ


16.04.28 木 CGV 일산


2회차 16.05.06 金 CGV 용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