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바쿠만 バクマン (2015) 본문

THEATER

바쿠만 バクマン (2015)

RELL 2016. 3. 4. 20:00



감독: 오오네 히토시

배우: 사토 타케루, 카미키 류노스케, 소메타니 쇼타, 고마츠 나나, 야마다 타카유키

★★★☆



 예전에 미키가 바쿠만에 캐스팅 되었다는 정보만 알고 있다가 이번에 JFF에서 개봉해주길래 냉큼 보러갔다. 

개인적으로 미키는 슈진보단 사이코가 더 어울렸을 것 같은데 슈진도 매우 귀여웠음ㅋ 핫토리상은 왜 야마다 타카유키가 맡아서 쓸데없이 잘생긴데다 뭔가 캐릭터가 바뀐듯한 느낌이었고, 니이즈마는ㅋㅋㅋㅋ 노부 목소리가 익숙한 것도 있는데 나 처음에 소메타니 아닌 줄 알았다 당황했음ㅋㅋㅋㅋㅋ


 만화적인 표현을 잘 살리면서도 이야기가 늘어지지 않게 실제 만화를 그리는 부분의 연출이 좋았다. 커다란 붓을 들고 배틀하는 것 처럼 연출하거나, 뒤로 그들이 그려나간 만화들이 지나가거나, 꽤 고퀄로 만들어 준 듯 함.

 보면서 뻘소리인데 이미 완결난 만화이건만 이번 실사판 때문에 오바타 타케시를 많이 갈아넣었구나 싶었다. 그리는건 사이코와 슈진이지만 실제로는 오바타항이 다 그렸을거아냐ㅋㅋㅋ 보면서 괜시리 측은해짐.

 영화보기 전에 신촌에서 먹은 닭갈비가 너무 맛없어서 기분이 다운되어 있었는데, 열심히 웃느라 좋은 기분전환이 되었다ㅋ


16.03.04 金 CGV 신촌아트레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