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청춘 알고리즘 青春アルゴリズム (2012) 본문

DRAMA

청춘 알고리즘 青春アルゴリズム (2012)

RELL 2016. 7. 9. 22:03


청춘 알고리즘

121224

TV도쿄

출연: 오카모토 레이, 쿠보타 마사타카, 아라이 모에, 키리시마 미유, 하야시 야스후미



NTT에서 국제 정보 올림피아드 홍보의 목적으로 만들었던 드라마. 12년도 이브에 방송되었다.

별달리 교사에 뜻이 없지만 자격 때문에 교생실습 온 다테가, 단기간이지만 알고리즘부의 고문을 맡게 되고, 아이들을 지켜보는 것 외엔 할 수 있는 일이 없는 와중에 그들의 노력을 보고 감화되는 이야기'ㅅ'


알고리즘부의 청일점 카네코군

딱 범생 스타일에, 태도나 말도 좀 쭈뼛거리며

입은 항상 멍하니 벌리고 있고

자세는 구부정ㅋㅋㅋ

근데 애가 별로 구김살은 없는 성격이라

낯 가리는 다른 여자애들에 비해 센세를 태연하게 대해준다

그냥 프로그래밍과 알고리즘 덕후임


안 풀리는 문제엔 인상쓰고 갸웃갸웃

뭔가 일반인들이 기피할만한 공부벌레 이미지로 만들어졌는데, 자세나 표정 연기가 나무랄 데 없었다


올림피아드 예선날 화면 노래보며 긴장 중

열심히 문제를 풉니다

결과는 좋지 않아도 아이들은 개인 기록을 세웠음

얘 빼고ㅋㅋㅋ

본방에 약한 타입이래ㅋㅋ



목적이 분명한 드라마라, 드라마 자체로서의 완성도는 별로긴 하다. 

그치만 쿠보타의 쵸이 키모한 범생이 연기 귀여웠음'ㅅ'!!

이렇게 40분짜리 드라마가 끝나고, 

그 다음엔 이탈리아에서 열렸던 24회 국제 정보 올림피아드의 다큐를 쿠보타의 나레이션으로 보내줬다. 나레이션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계속 봤다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