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우레로☆미체험소녀 ウレロ☆未体験少女 (2014) 본문

DRAMA

우레로☆미체험소녀 ウレロ☆未体験少女 (2014)

RELL 2016. 8. 24. 21:51



우레로☆미체험소녀 

2014년 1분기

TV도쿄

출연: 게키단 히토리, 바카리즘, 도쿄03 (#05 Guest. 쿠보타 마사타카)



 우레로 시리즈 3기인 미체험소녀에 쿠보타군 출연했다. 이 시리즈 게키단 히토리가 예능사무소 사장 역을 맡은 시트콤으로 NG없이 한방에 본방을 찍는 형식.

쿠보타는 5화에 이마오 토키메쿠 이케멘 배우ㅋㅋㅋ 사이온지 쇼 역으로 출연했다. 사장인 카와시마의 어머니 치에코가 나타나 사이온지 쇼와 결혼하겠다 선언하며 벌어지는 에피임.


시작부터 끌어안고 부비적부비적 염장 지르는데 너무 과해서 터짐ㅋㅋㅋㅋ

옆의 츳코미에 아랑곳않고 느끼며 부비부비ㅋㅋ

ㅋㅋㅋㅋㅋ 칸지스기!

약간 날티나는게 잘 어울려 수트 안의 꽃무늬 셔츠ㅋㅋㅋ

신문 1면에 실림ㅋㅋㅋ 이 와중에 사진 귀엽고

'안녕하세요 어머님과 사귀고 있습니다'

그러자 사무소 사람들 다들 난리치며, 쟤 수많은 여자들을 울린 타라시들의 적이라고ㅋㅋㅋㅋㅋㅋ

'분명 전 많은 여자들을 사귀어왔어요

그러나 그 사람들은 모두 저의 얼굴만! 이케멘인 이 얼굴만! 봤다구요'


ㅋㅋㅋㅋㅋ스스로 이케멘 연발하는데 웃겨 죽는 줄ㅋㅋㅋㅋ


그 와중에 사장이 어떻게든 쇼를 어머니에게서 떼어내려고 모함하자 치에코 어머니 뛰쳐나가고

쇼는 치에코의 이름을 울부짖으며 쫓아나가는데..... 성대 터지겠다ㅋㅋㅋ 시트콤에서까지 열일하고 있는 성대

'내가 당신을 배신할리 없잖아'


둘만의 딴 세계ㅋㅋㅋ 아 웃기고 부러워 죽겠음ㅋㅋㅋ

쿠보타 진짜 혼자 정극연기하듯이 저 사이에 끼어서도 잘 하다가도

중간에 저러고 안보이게 웃음 참고 있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


아 정말 쌍콤하게 잘 생겨서 주체가 안되는 이케멘 역 잘 해줬다. 

치에코에 대한 마음도 절절해서ㅋㅋㅋ 결국엔 연예계 은퇴까지함ㅋㅋㅋㅋㅋ

보면서 게키단 히토리 너무 웃겨서 죽는 줄 알았고ㅋㅋ 저 사이에 끼어서 끝까지 안 터지고 잘 해낸 쿠보타 칭찬해주고 싶다ㅋㅋㅋ

아 넘넘 재밌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