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GRAVITY RUSH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본문

GAME

GRAVITY RUSH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RELL 2017. 7. 24. 13:00


제작사: SCE 재팬스튜디오

플랫폼: PS4

플레이: 17.07.13 - 07.19



 요즘에 멀미 안하는 게임만 했는데, 중력 공주짓 며칠하니까 또 멀미에 두통에 고생했음ㅋㅋㅋ 비타판도 있는데 플스판이 괜찮대서 플스판으로 했다. 

 중력풍의 영향탓에 여러 개로 쪼개지고 황폐화된 공중도시가 무대. 배경도 그렇고 이야기도 그렇고 동화같아서 만족스럽게 플레이했다. 액션 류를 잘 못하는데도 중력 조작이 재미졌음. 문제는 플레티넘을 할 컨트롤이 안됐다는 거지만ㅋㅋ 멀미 때문에도 곱게 포기했다. 2편 바로 이어서 하려고 했는데 너무 두통 유발이라 좀 두고봐야겠어;ㅅ;


챌린지 미션은 거의 다 포기ㅋㅋ

2편 네타바레 보니까 캣은 하늘 도시의 여왕님이고 시드는 그 시종이라며ㅋㅋ

메이드판 확장팩. 플스는 리마스터판이라 확장팩이 다 포함되어 있었다.

마님과 은근히 케미? 좋았는데 좀 더 길었으면 좋았을 걸ㅋㅋㅋ



캣은 스파이복 입는게 제일 예뻤는데 캡쳐를 안해놨네'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