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BAD MEDICINE BLACK+WHITE 3 쿠즈하 카케루 본문

DRAMA CD

BAD MEDICINE BLACK+WHITE 3 쿠즈하 카케루

RELL 2014. 4. 4. 08:21


 BAD MEDICINE BLACK+WHITE VOL3 葛葉 翔 (2013)


CAST:

쿠즈하 카케루 - 타카하시 나오즈미

 

<외견도 행동도 전부 화려한 세계사 교사. 

홀아버지 가정에서 자란 탓인가 여자에 대해 편견이 있는듯하며 여고생은 모두 놀아난다고 생각하고 있다.

바보같은 학생을 놀리며 노는걸 좋아하고 스킨쉽이 과다하다.

역사에 대해 방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나 그것에 대해서는 먹고살기 위한 도구로밖에 생각하지 않는다.

인간에게 가치를 발견하지 못하는 카슈와는 왠지 마음이 맞는다>

 

애들을 손바닥에서 잘 굴리며 친하게 잘 노는듯 잘 다루는 여유만점의 센세.

호감이 갈수밖에 없는 센세다...아니 였다..


여주가 손을 살짝 베어서 양호실에 갔더니 흐트러진 차림으로 나온다. 자기 밴드 있다며 찾으러 가자는 걸 그냥 양호실에서 처치하면 된다니까,

 

'오레노, 쿠비니와, 나니가 아리마시타카?'

 

목에는 키스마크달고 대낮에 학교에서 뭔짓이냐 네놈.

 

그래도 히로인 가볍게 데리고 놀며 그런쪽에는 이해많은 척 하면서 이런저런 얘기 하고 바이크로 집에까지 에스코트 퍼펙트하게 시켜주는 선생님인 줄 알았는데

 

당연히 다음날 특별지도실 요비 쿠랏챳따시=ㅅ=

이번엔 이유가 좀 예상이 갔다.

여주인공이 목덜미에 모기 물린 자국을 키스마크라고 철썩같이 밑고 있었으니까.

 

아니라고 부정하자, 노는지 아닌지는 키스해보면 안대. 피하면서 순진한 척 하지 말라고 하는데 아니 몰입 방해와 동시에 벙쪄서ㅋㅋ 이새기 머냐며ㅋㅋㅋㅋ

지금 불순이성교제의 혐의로 불려온거 아닌가요. 그런데 왜 이렇게 성희롱 작렬이야!!

 

지도실 들어가자마자 불도 안켠 곳에서 깜깜해서 저러는데 히로인이 달달 떨고있자

 

'우잣따이카라 챤토 탓테쿠레나이?'

 

여주가 아주 자기처럼 걸레라고 확신하면서 닳고 닳은 애 취급하며 각종 희롱을 해대는데 어이가 가출하더라구요. 이 와중에 나오니 목소리는 너무 좋은데 그래도 좀 몰입에 방해할 정도로 이 새기가 어이없었따ㅋㅋㅋ

 

'미미 요와이? 너한테 이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잖아? 아님 쌓였어? 그렇게 새로운 키스마크 달고 있으면서.. 발정난 개나 고양이쟈나인다카라 스코시와 가만시로-요'

근데 진챠 모기인지 아닌지는 니넘새끼가 가까이에서 보면 알잖아요. 아닌거 알고는

 

'츠만나이- 하이하이 센세가 착각했습니다아-

마지 사메타-'

 

ㅋㅋㅋㅋ얘는 교육이 아니라 아무래도 이런 플레이를 하고 있는 걸로 밖에 볼 수 없는데요ㅋㅋㅋㅋㅋ

 

그리고 그게 밝혀져도 당연히 놓아주질 않는다. 다른 혐의가 걸려있거든

색이나 냄새 나는 립제품은 착용 금지인데, 여주가 색있는 립크림 발랐대.

 

이것도 또 도끼병 걸리셔서 자기가 불러내니까 이러고 왔냐며 또 세쿠하라 작렬.

그냥 세쿠하라에서도 안끝난다.

막 애한테 굴욕적인 자세로 꿀 먹이고, 싫다고 저항하니까 급기야는 그럼 너한테 꿀을 끼얹고 자기가 핥겠다곸ㅋㅋㅋㅋㅋㅋ

 

이것뿐이냐. 잘 보니 다리는 괜찮다며 다리 만지면서, 또 애가 호흡곤란해지니까 이런 플레이 좋아하는 걸레취급하고ㅋㅋㅋㅋㅋㅋㅋ

뻑하면 너 그렇게 키스당하고 싶냐고. 우와...정말 대박이었다.

 

시도 센세때는 몰입하면서 들었는데, 얘가 너무 앞뒤 맞지도 않게 쁘띠 에스엠 작렬하니까 어이가 없잖아ㅋㅋㅋ

 

조교는 확실하게! 여주는 이 한마디에 잠잠해짐

 

'여기 널 구해줄 녀석은 없어.

오레 이가이니와나-'

 

ㅋㅋㅋㅋㅋ앞의 둘은 정말 잘못해서 벌주는 느낌이었는데 이새기는 끝까지 플레이였던 모양인지

이 뒤를 하고 싶으면 또 잘못하란다ㅋㅋㅋㅋ니가 무슨 선생이얔ㅋㅋㅋㅋㅋ

 

나오니 목소리가 너무너무 좋았는데, 어휴 속터져서ㅋㅋㅋ뭔가 여자한테 엄청 트라우마가 있는 거 같다. 치마 두른 애들은 다 자기 유혹하려고 정신 나간 걸레 취급?ㅋㅋㅋ

 

14.04.04

'DRAMA C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리스가와 아리스 7 特典 눈과 금혼식  (0) 2014.04.14
아리스가와 아리스 7 잔혹한 요람  (0) 2014.04.11
염한 3  (0) 2014.04.02
극단 샤이닝 3 JOKER TRAP  (0) 2014.03.17
남자의 임신  (0) 2014.03.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