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카니발 8. 각자의 시간 본문

DRAMA CD

카니발 8. 각자의 시간

RELL 2014. 10. 22. 00:15


カーニヴァル それぞれの時


원작: 미카나기 토우야  (2013)


CAST: 

나이 - 시모노 히로

가레키 - 카미야 히로시

요기 - 미야노 마모루

히라토 - 오노 다이스케

츠쿠모 - 엔도 아야

츠키타치 - 유사 코지

지키 - 나카무라 유이치

키이치 - 키타무라 에리

아카리 - 히라카와 다이스케

카로쿠 - 호시 소이치로

토키타츠 - 코니시 카츠유키

란지 - 오우사카 료타

시시 - 오노 유우키

마쿠노베 - 타카하시 신야

비잔테 - 카와하라 요시히사

양 - 이가라시 히로미



- 크로노메이에 들어간 가레키의 학원생활 이야기. 그리고 가레키한테 메일 씹혀서 울고 있는 귀요미 요기 거기에 본격등장해주신 토키타츠사마♥ 아아 정말 누구야 토키타츠에 코니땅 캐스팅한 사람♥ 뽀뽀해주고 싶다. 너무 잘 어울려ㅋㅋ 오노디가 완벽하게 히라토를 소화하고 있는 마당에 그 히라토보다 한층 더 사람을 빡치게 해야하는 목소리와 절대권력을 가진 토키타츠에 코니땅 만한게 없지 업계의 절대 세메ㅋㅋ


 그리고 나의 여전한 관심은 Z의 원탁 회의에 집중되었다. 회의 끝나고 아카리 마중겸 쳐들어가자며 서로 메시지 보내며 작당중인 히라토와 츠키타치. 거기에 슬끔슬끔 아카리를 보는 바람에 빡친 아카리상의 목소리가 아주 하악하악>ㅅ<) 우리 히라링은 오늘도 저를 행복하게 해줍니다ㅋㅋ

 회의 끝나고도 이어지는 버럭버럭에 평소에는 두명만 상대하면 되었으나 토키타츠까지 더해지는 바람에 빡침의 연속인 아카리 센세가 귀여워서 견딜수가 없는거다. 8트랙부터 몇번을 돌려들었는지 모르겠다ㅋ


프리토크:

주제는 학창시절의 추억

히로: 학교에 빈 캔을 넣으면 10원을 돌려주는 자판기가 있었어요. 그래서 친구가 온 마을의 빈 깡통을 가져다와서 10원을 동냈었던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다음에 불려나온건 히로시

카밍: 학교에 빈 캔을 넣으면 10원을 돌려주는 자판기가 있었는데요~ ㅋㅋㅋㅋ

마지막에 우소데스. 하고 간단하게 끝냄 

여기에

마모는 급식이야기까지 진전하고

엔도아야가 항상 친구들과 같은 시간에 전철에 타서 만나는 남자애가 있었는데 걔랑 친구랑 진짜 사귀었ㄷ라는

노디는 10원 주는 자판기 없었다고 하는 쿠다리부터 질질 늘어지자


카밍: 미테요 히라카와군 저 흥미없어하는 얼굴하는거...

노디: 좀 더 상냥했었는데ㅠㅠ

이야기는 계속 늘어져서ㅋㅋ 급식우유의 캡으로 더 멀리 날리는 놀이를 한적이 있어서 이게 통화처럼 쓰이게 됐단다

카밍: 1제요 2제요..

ㅋㅋㅋㅋㅋㅋ

히라링 나와서 자기 소개 하니까 뒤에서 카밍이 웃는거다

히라링: (웃음기 어린 소리로) 왜 웃는거야?

카밍: ㅋㅋ이야 즛토 다맛텟타쟝 닷테.... 겡끼나이? 다이죠부?

히라링: 아니 다들 학생시절에 재미있었던 일들이 왜 이렇게 많았나 싶어서 

히로: 억지로 꺼낸거에요 억지로


그런 히라링의 학창시절의 추억은.

초등학교 때 수영부였는데 추운데도 수영장이 옥외였단다. 5월 정도부터 들어가는데

너무 추워서 한 번 물 속에 들어가면 오히려 밖에서 나올 수가 없을 정도였다고.

윳치, 키타에리 둘이 베츠도리였고 코니땅은 혼자였는데

마모등이 토키타츠를 연발하면서 무리야리 시키려고 하자ㅋㅋ 자진고백했다 혼자 녹음하는거


아니메이트 특전 프리토크

- 미야노 마모루의 정권 지르는 괴성과 함께 시작한 프리토크는 

드씨 수록 후 아주 나중나중에 따로 플톡만 수록하는거라고 한다ㅋㅋ 게다가 아니메 녹음하기 전에 아침 일찍 불려와서ㅋㅋㅋ

분위기를 끌어오려보려는 무리수였음.

그리고 그 분위기를 주도하는 건 히로시ㅋㅋㅋㅋ 

오노디가 가장 먼저 딸려나와서 이야기했는데

노디: 가...감상? 으...이..이츠모 도오리 이...이케보!! 지분데 윳타


히로시: 애니가 시작함으로 인해서 움직이는 작품을 보고 이해도를 높여 그걸 드라마시디에서 활용하는 계기가 되었네요. 오노상은 지금과 같은 수록이라고 했지만 우리들은 지금 이상으로 더~!

노디: 지금보다 이상으로 이케보로 했어요


히로가 자기 감상말하려고 하자 마모가 '아침부터 가레키~ 이타다이테이이데스카?'

하니까 히로가 나이톤으로 가레키~~~~ 서비스ㅋㅋㅋㅋ 다들: 아자마-스!

히로: 오늘 괜찮네요

다들: 요기도 해주세요

히로: (말끝나기도전에) 요기~~~~

다들: 츠쿠모쨩도!

히로: 츠쿠모쨔앙~~~~

ㅋㅋㅋㅋㅋㅋㅋ 이 텐션 귀여워ㅋㅋㅋ 그리고 무리한 히로는 막판 진행에 혀가 꼬이는 사태가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