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리갈 하이 リーガル・ハイ (2012) 본문

DRAMA

리갈 하이 リーガル・ハイ (2012)

RELL 2016. 6. 11. 21:14


리갈 하이

2012년 2분기

후지TV 화요9시

출연: 사카이 마사토, 아라가키 유이 (#02 Guest. 쿠보타 마사타카)



 절찬 쿠보타 드라마 마츠리 중인 요즘에 봤던 드라마를 다시 보게 될 땐는 딴짓하면서 보게 되는데 리갈 하이는 그런거 없이 완전 집중함. 캐릭터와 배우의 혼연일체로 여전히 꿀잼을 선사해줬다. 

 우리 아가리파이터 코미카도 센세 다이슈키ㅋㅋㅋ♥


난 한자와상보단 이런 얼굴의 코미카도 센세가 좋더라ㅋㅋㅋㅋ

쿠보타는 2화에 출연

곡을 표절당한 마이너 밴드 멤버로 나왔는데 저 머리랑 얼굴 좀 보소ㅋㅋㅋㅋ 

승부복 입고 오라니까 법정에 저러고 왔음ㅋㅋㅋ

눈에 힘 좀 풀자 오빠

깽판을 칩니다'ㅅ'

그리고 끌려갑니다ㅋㅋㅋ

그리고 혼남

벗겨줘서 고마운데 몸에도 착실하게 다 그려놨음

메컵 안하면 밤송이 같은 귀요미!ㅅ!

이렇게 짧은 머리 할 때가 많이 없어서 머리 짧으면 귀엽고 좋당



센세를 되게 가소롭다는 듯 보고있네ㅋㅋ

방송 촬영 중

'선생님, 지금 무슨 생각을 하시나요?'

'....왜 세상에서 악이 사라지질 않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간 내가 때려눕혀주겠어'

'넌 해고야. 내 휴일을 방해한 무례한 녀석은 해고야!'

'오늘은 화요일이에요'

'내가 휴일이라고 정한 그 날이 휴일이야. 휴일에 출근하지 말라고 이 마누케!' 

ㅋㅋㅋ이런 앙탈이 귀여운거

'네가 말하는 정의는, 그때그때 나타나는 눈 앞의 불쌍한 인간을 동정하는거지

정의라는건 특촬이랑 소년점프에만 있는거라고 생각하도록.

의뢰인의 이익을 위해 전력을 다하는것. 우리 변호사가 할 수 있는건 그것 뿐이고 그 선을 넘는건 안 돼. 알겠냐? 아사도라'


좋아하는 대사

수많은 마유즈미의 별명 중 제일 핏따리인건 단연 아사도라라고 생각함ㅋㅋ 



이 집 테라스 탐난다 너무 아늑해보여

요시다 리코 얘 발성도 장난아니고 진짜 물건이었는데 요즘 뭐하나

이런건 한자와 표정인데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