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그이 이외 Type-D:Z ~그의 아버지와의 실수~ 본문

DRAMA CD

그이 이외 Type-D:Z ~그의 아버지와의 실수~

RELL 2014. 3. 5. 21:33



彼氏以外Type-D:Z ~彼の父との過ち~ (2013)

CAST : 

아마미야 세이지 - 호덴테이 가츠


동생-형-아버지 순으로 이어지는 이시리즈는 내 취향을 예상해보건데 뒤로 갈수록 더 좋아질 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거꾸로야;; 뒤로 갈수록 식어ㅋㅋㅋㅋ


아들의 여자친구이자 자신의 부하직원인 카노죠를 아버님이 너무 전력으로 꼬신다ㅋㅋ 아들은 아직 취업이 정해지지 않아 대기업 취업한 여자친구에게 열폭중이라 매일 마음 상하게 하고 그 틈을 아버님이 비집고 들어간다는 내용.

근데 터부컨셉으로 만들었으면 좀 그럴듯하게 해야지, 이 아저씨는 족보도 없나 아들의 여자친구를 어떻게 그렇게 금방 꼬시니. 그리고 카노죠도 너무 가벼워서 여자애한테도 욕나왔음ㅋㅋㅋ

너무 감정묘사가 허술해서 듣는 내내 재미가 없었다. 신쨩게 짱이었어....

제왕님같은 최상급 목소리를 모셔다가 이게 무슨지거리야

14.03.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