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갬빗 Gambit (2012) 본문

MOVIE

갬빗 Gambit (2012)

RELL 2016. 10. 11. 20:39



감독: 마이클 호프만

출연: 콜린 퍼스, 카메론 디아즈, 앨런 릭먼

★★★☆



 미디어 재벌인 고용주 라이오넬에게 한 방 먹이고 싶은 큐레이터 해리는, 그가 소유하던 모네의 '건초더미 새벽'과 한 쌍인 '황혼'을 위조해서 그를 거하게 뜯어먹을 생각이었다. 그를 위해 미국 텍사스의 카우걸 피제이를 그림의 소유자로 내세워 사기를 치려고 하나, 상황은 시뮬레이션과는 다르게 꼬여가기만 하는데.....ㅋㅋ


 콜린 아저씨가 진짜 망충하고 찌질하게 나왔다ㅋㅋㅋㅋ 그리고 앨런 릭먼은 정말ㅠㅠbb 콜린 찐따 취급 할 때 마다 정말ㅋㅋㅋ


호텔에서 명나라 도자기 훔치려 하다가 청소룸에 갇혀서 병나발ㅋㅋㅋ 

탈출하려다 바지는 찢어져 밑으로 떨어지고ㅋㅋㅋㅋ 아 미침ㅋㅋㅋ


수트빨은 여전한데도 머리는 부스스한 게 그가 헐랭함을 잘 보여줌ㅋㅋ

호텔에서 해리가 이방 저방에서 신출귀물하게 나타나자, 저 고갱님 생각보다 남자로서? 능력있는데ㅋㅋㅋ하는 눈빛의 호텔리어들 웃겨서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