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플래닛 테러 Planet Terror (2007) 본문

MOVIE

플래닛 테러 Planet Terror (2007)

RELL 2016. 7. 17. 01:15


감독: 로버트 로드리게스

출연: 로즈 맥고완, 프레디 로드리게스, 마리 쉘톤

★★★★☆



로드리게스 감독님 쩔어요 멋져요b

텍사스에 좀비 바이러스가 실수로 살포되고 생존자들이 좀비 퇴치하며 살려고 애쓰는 내용인데 B급의 장점과 재미로 더 부각된 좀비물이다.

주인공 언니 오빠 캐릭터 다 마음에 들고, 병맛나는 센스와 씬들 너무 즐거웠음ㅋㅋ

특히 좀비 영화의 발단-전개 진행하고 주인공들의 누레바 보여주다 끊고는 필름 잃어버렸다며 안내문 뜨고는 바로 생존자들이 한곳에 모여 클라이맥스를 맞이하는 센스 아 너무 좋았어요ㅋㅋ!


극초반에 JT네 바베큐집에서 나옴

소중한 여자를 구하러 왔고 그 여자가 다리를 잃었으면 안고 가야하는거 아냐?

레이 오빠 완전 터프하게 옆에 있는 책상 다리 부러뜨려서 허벅지에 가져다 박아주고는 하는 말


'넌 안는거 싫어했잖아. 왜 지금 안아달래?'

ㅋㅋㅋㅋ반했다

보면서 생긴거랑 쿨내쩌는 모습이 자꾸 누가 생각나는거다

몇분을 끙끙앓다가 외쳤음. 트라팔가 로우!!ㅋㅋㅋ

문신까지 하고 벗고 있으니 더 닮았엉ㅋ


이 오빠 사실은 유명인사로, 영화내내 쩔어주는 사격솜씨를 보여준다

그리고 자긴 백발백중이라는 자뻑 세리후를 멋지게 소화하는 간지남임ㅋㅋ

'니년이 내 눈에 말뚝을 박아?'


친구 감독님은 요래 출연하심

체리 달링 레잎하려다가 언니가 오른쪽 책상다리를 눈알에 박아버림ㅋ

'나 다리 망가졌어'

'더 좋은 걸로 줄게'

이번엔 총을 가져다 박음ㅋㅋㅋㅋㅋ오빠 사랑해여ㅋㅋㅋㅋ

이 언니 엔딩에선 머신건으로 바꿔달았닼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