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데쓰 프루프 Death Proof (2007) 본문

MOVIE

데쓰 프루프 Death Proof (2007)

RELL 2016. 7. 18. 14:16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

출연: 커트 러셀, 로사리오 도슨, 조 벨, 트레이시 톰스

★★★★



 데쓰 프루프라는 이름처럼 튼튼한 차로 예쁜 여자들만 죽이고 다니는 살인마가 등장한다. 

전반부에 주인공들처럼 보이는 여자애들의 수다가 몇십분 작렬하다, 차 타고 가던 도중 그녀들을 타겟으로 삼고 하루종일 미행한 차 살인마 커트 러셀에게 정면에서 전속력으로 충돌당해 여자애들 순식간에 죽어버림. 슬래셔스러운걸 강조하려고 다리가 절단 된다든가 얼굴이 뭉개진다든가 하는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여줬다.

차 사고 였기에 사고를 낸 본인도 죽음만 면했지 병원 신세를 지게 된다. 


그리고 일년반 후, 다시 여자들끼리 탄 차를 타겟으로 삼은 살인마. 문제는 이 언니들이 스턴트를 하는 언니들이었다는 것ㅋ 본인들 스릴 즐긴다고 차 보닛에서 끈만 매달고 달리면서 스릴을 즐기는데 이 장면도 짜릿했음. 여기 매달렸던 언니 실제로 킬빌에서 우마 서먼 스턴트하던 언니였단다bb


그러다 데쓰 프루프를 탄 살인마가 그녀들을 차로 박기 시작했음. 그러나 튼튼한 언니들은 어떻게든 그 놈의 공격을 잘 피했고, 총질로 반격까지 함. 급기야 거기서 끝나지 않고 저 새기 그냥 안보낼거라며 거꾸로 놈을 추격하기 시작한다ㅋㅋㅋㅋㅋ 순식간에 쫓는자와 쫓기는자가 바뀐 카 액션이 지속되면서, 언니들은 아드레날린과 테스토스테론이 폭발한 채로 놈을 위협하며 차를 갖다 박아 결국 전복시키더니,

놈을 차에서 끌어내어 때려서 죽임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그냥 장난친거였어!

'아 그래? 난 장난 아닌데^-^'


열나게 패다가 놈이 쓰러져 정신을 잃자 언니들이 환호성을 지르며 날뛰고, 디 엔드라는 글자가 황당멋지구리하게 뜬다

아 아무 생각없이 보다가 막판에 너무 유쾌상쾌통쾌한거ㅋㅋㅋ 쫓기는 커트 러셀의 표정이 정말 굿이었음bb 타란티노는 정말 물건이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