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소울이터 라디오 사무전공명방송국 -소울side- 본문

RADIO

소울이터 라디오 사무전공명방송국 -소울side-

RELL 2014. 9. 3. 00:27




SOULEATER RADIO 死武専共鳴放送局 -ソウル side-


#01 (08.07.18)

웃치 라디오 퍼스널리티 처음! 기념비적인 라됴! 내가 이 라디오를 들으려고! 소울이터를 본다능!!

웃치: 도키도키시테마스. 바쿠바쿠데스

리키야: 웃치와 스나오데스카라네

웃치: 아 보쿠 켓코 히네쿠레테마스요. 혼또니 이지키타나이데스


영혼의 공명이 아니라 스케줄이 공명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첫방송부터 제낀 마모ㅋㅋ

그걸 억지로 설정을 만들어  스튜디오에 오는 중에 우리 키드군이 시메트리에 신경쓰이는 걸 만나 그걸 해결해야 올 수 있다고 해서ㅋㅋ 덕분에 다른 스튜디오에서 과제가 내어졌다. 시메트리 미션ㅋ 판초콜릿 예쁘게 여섯조각으로 쪼개는 미션으로 시작. 끝나야 올 수 있는데. 너도 알고 나도 알고 우리도 알고 이번 방송중엔 못오지ㅋㅋ 

그냥 못온다고 하면 될걸 성공도 못할 미션으로 고통 받고 있는 마모에 열심히 뿜ㅋㅋㅋ

첫 사연이 웃치 동갑팬이라는 여자애였다. 그런데 나이가 17ㅋㅋㅋㅋ 17ㅋㅋㅋㅋㅋ 아 그래 08년이면 웃치 세븐틴ㅇㅇㅋㅋㅋㅋ

사연 읽고 웃치: 저 옷상토카 요쿠 이와레마스케도네. 마카역의 오미가와상한테도 들었고


이야....오미가와 리키야상을 리키쨩이라고 부른다네...나니...쵸우라야마시-

전체적으로 웃치가 많이 웃고 텐션도 높게 열심히 평범하게 진행한 느낌. 아 17뽀이나 이런건.

그리고 리키야상이랑 아직 어색해서 기쿠샤쿠한 느낌도 좋았음ㅋㅋㅋㅋ

쿨한 남자의 세리후에서 소울버전으로 '오레노 미료쿠니 코네코쨩타치와 메로메로다제-'를 한 뒤의 공기에

웃치: 아- 카에리타이

그리고 잠시 후에 리키야상에게 데코핑을 해야하는 상황에서도 어쩔 줄 몰라 똑같은 세리후가

웃치: 으아아 어떡해..!! 카에리타이..!!



#02 (08.08.01)

리키야: 여름이 좋다는 웃치군은 인도어파 아웃도어파?

웃치: 저는 인도어네요. 여름에도 시원한 곳 찾아다녀요. 실내에서 계속 라디오 듣고. 저 라디오子니까요. 책도 읽고

리키야: 책 어떤거? 

웃치: 최근에 교양으로 문학 읽으려고 다자이 오사무 읽으려고요. 오늘 빌려왔어요! 

G가 날개가 있는 줄도, 더러운 걸 먹는 줄도 모르는 웃치

'유치원때부터 무시가 너무 싫어서 유치원때도 그림만 그렸어요. 그 때부터 인도어파였어요'


다룰 줄 아는 악기는?

웃치: 전 어릴 때부터 피아노 배웠는데요. 억지로 배워서 10년이상 했어도 초견으로 악보를 못쳐요

리키야: 에이~

웃치: 진짜요. 전 나중에 애가 태어나면 하고 싶은거 배우게 할거에요


그리고 다른 스튜디오의 키드군~!

센베이 절반으로 정확히 쪼개는 과제가 나왔다.

마모: 저 성우계의 다들 오센이라고 부른다는! 오센베이는 언제나 부서서 먹어요 으하하하하하하핳


본 스튜디오에서는 웃치와 리키야상이 둘 다 게임에서 져서 가치 싯페ㅋㅋ 웃치 맞고 때리면서 완전 웃는거 난리났음ㅋㅋ애가 웃음소리가 막 으흫흫흫흫~


마모는 마지막 엔딩까지 시메트리 챌린지를ㅋㅋㅋㅋ 

마모: 마지막 과제는! 54매장의 트럼프를 한번에 절반으로 나눠라! ...응 데키나이요네-

근데 이거 못하면 다음주에도 혼자? 스케쥴 상관없이?...아 그렇습니까

하고 했는데 28매/26매ㅋㅋㅋ 혼자서 한장부터 세어가면서 혼자 터지고 난리났음 28매라니까

'으하하하하 오레 텐사이ㅋㅋㅋㅋ 나 힘냈으니까 담주부턴 스튜디오 같이 하게 해줘요'


#03 (08.08.15)

웃치 타이틀 읽는데 마모 옆에서 끼룩대며 혼자 또 터졋음ㅋㅋㅋㅋ 시작부터 뭐이리 씽나냐고 마모는ㅋㅋ 리키야 시니가미사마는 국내 극비임무나가셔서 안계심!ㅋ


마모: 웃치랑 라디오 처음인데 이 거리감으로 어케 라디오 해나가야하는거지?ㅋㅋ 리키야상하고는 어땠어?

웃치: 시모네타도 섞어가면서 완전 즐겁게 했어요ㅇㅇ

마모: 맞아  우치야마군 의외로 시모네타 다이스키데스카라. 아노네! 현장에서도 이야기하지만 키미 옷상스기룬데스요. 키미 와카이요네 다이부! 고딩이네!!

웃치: 아..17, 18데스카네..

마모: 이미 17,18 데스카네- 이이카타가 모 옷상다몽네

오늘 나 만나자마자 오하요고자이마스-하고 갑자기 주머니에서 뭐 꺼내나하고 봤더니만 마이센스!

마이센스라니!!

웃치: 아노 하싯테키탄데..

마모: 시라나이요! 네가 달려왔다는 사실같은건 모르겠지만, 고교생이! 자기 부채 가지고 다니면서 뭘 팔락팔락 거릴 일이 있다는거야!

젊을 때는 아세 다라다라 나가시테 야리나사이!


첫 사연 읽으면서 리키야상 없는데 웃치한테 무리야리 돌려서 결국 웃치가 리키야상 마네까지 하게 만들고ㅋㅋㅋㅋ 자기는 끼룩대면서 또 웃고 있는 마모ㅋㅋㅋㅋ

리키야 시니가미사마 극비임무갔다는데, 이 제작진은 정말 할 일이 없나ㅋㅋ 빠진 멤버 있는데 가서 뭔가 미션을 꼭 시킴ㅋㅋㅋ 리키야상 있을 때 미리 찍어 수록한거 같은데, 웃치랑 리키야상이랑 웃치 18세 된다고 생일 축하~!! 한다고 퀴즈를 맞춰서 맞춘 수만큼 선물을 주고, 틀린 수 만큼 선물 뺏기 게임을 시작했다

일단 생일 축하 케이크가 먼저 나오자

웃치: 우와...하지메테데스요...우와 케이크다....

ㅠㅠㅠㅠ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


촛불 불고 나서

웃치: 쥬하치카...으음... 쥬하치니 나루난테 오못테나캇탄데스네....

리키야상 어이없어서 웃음 터짐ㅋㅋㅋㅋㅋ

웃치의 목표: 아노...2년지나면 20세가 되니까...챤토시타 히토니 나리타이데스


그리고 18문제 고고씽! 대충 기억에 남는 것만 긁었다.

-웃치가 생각하는 어른의 음식은? 온야사이ㅋㅋ

-웃치가 생각하는 어른의 소지금은? 5000엔

-이걸 할 수 있으면 쿨한 오토나라는 것은 무엇? 마키지타ㅋㅋㅋㅋ 아 귀엽ㅋㅋㅋ

-옆에서 대본을 읽고 있는 선배가 한자를 계속 틀리게 읽는다. 대응은? 아아..字니 요리마스네-...그래도 얘기 안할듯해요. 사와라누 카미니 타타리나시데스- 

ㅋㅋㅋ웃치스럽다

-방 정리 하다가 옛날에 빌린 만화가 나았다 도오스루? 상대에 따라 다르네요....

-니가테나모노? 어릴 땐 야채 거의 못먹었구요. 지금도 다쿠앙 못먹어요.

-아침에 늦잠자서 3분안에 나가야한다. 뭘 하고 뭘 안하나? 일단 콘택트를 스테마스. 그리고 옷은 갈아입어야겠죠.. 세수 안해도 되구요. 밥 안먹어도 되구요. 아...화장실은 다녀오고 싶네요

-누가 길을 물어봤는데 1분 후 잘못알려준 걸 꺠달았다. 어떻게 하나? 아...이것도 히토니 요리마스네..

묻는 방법이 기분 나빴다던가하면 그냥 무시구요. 상냥했다거나 예쁜 사람이었으면 달려갑니다ㅇㅇ

-전철 줄 서있는데 누가 새치기 했다 도오스루? (지제없이 낮은 텐션으로) 니라미마스....

아 이런 시 귀여엌ㅋㅋㅋㅋㅋㅋ

-웃치는 어떤 어른이 되고 싶나요? 18자 이내로: 미.응.나.카.라.바.카.니.사.레.루.구.라.이.노.히.토.니

웃치: 모두 바보취급할 정도로 시타시미 야스이한 어른이 되고 싶어요 .아이츳테 난카 후냐후냐시테루요나~데모 니쿠메나이'라는 말을 듣는 사람이요. 존경사레루요리와 바카니사레타이데스네-

-친척 아이에게 왜 하늘은 파란색이야? 라는 질문을 받았다 어찌대답하나? 못들은 척 합니다

-친척 아이에게 이제 일본은 어떻게 되는거야? 라는 질문을 받았다 : 오레와 싯타코챠나이토이이마스. 니가 어떻게 되든ㅋㅋㅋㅋㅋ

'이야나 야츠다나 오레www히데-wwww'


여기까지 문답을 하고 정답은 마모가 채점해줬다.

일단 마모가 있는 스튜디오 와서 케이크 또 받음ㅋㅋㅋㅋ 마모가 생일 축하노래도 불러줌ㅋㅋㅋㅋ 웃기게 불러줌ㅋㅋㅋㅋ 바이브레이션 과다함ㅋㅋㅋㅋ


마모: 이야~ 우치야마군 몇살 된거?

웃치: 18세요

마모: 잇야앙~ 오메데토오메데토~ 와카이요네~ 18세가 돼서 머에 도전하고 싶나요?

웃치: 베츠니 나이데스요네...(보소)

마모: 푸핰ㅋㅋ 야 소노톤데 잇챠 다메-!! 없어도!

웃치: 도전은 없어도 하지 않으면 안되는 거는 체내시계를 자유자재로 하는거요. 

보쿠 지금 여름방학 중이라서요~ 데, 구~타라 스고시테룬데스네

마모: 응, 옷상다요나

웃치: 다카라 낮밤이 바뀌어서 그걸 고치는게 어려워요.

마모: 소오다요네~ 오늘도 휴일의 옷상미타이다요네~

웃치: 티셔츠에 반바지라는ㅋㅋ

마모: 거기에 목 부분 다 들어난 거 입고

웃치: 편함ㅇㅇ


마모에게 아까 대답한 18개 정답을 검사 다 받고 나서 마모 채점 멋대로 해서 17개 정답!

웃치의 대답을 들은 마모는 두 문장으로 정리

'우치야마군의 생태를 파면 팔수록 오모시로이요네'

'우치야마군은, 온!나니시카 야사시쿠나이요네 모. 기본 남자와 아이에겐 가차없고'

17개 정답이라 선물 17개를 받았다! 쓸데없는 표찰부터, 부채, 저금통, 계량컵 여러가지 있었는데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나오자마자 애가 막 박수치고 좋아함. 진짜 좋아함

'오레 코노 시고토 얏테테 요캇타나~~' 말투에 진심이 뚝뚝ㅋㅋ

마모는 선물 면면을 보더니 : 이거 기본적으로 우치야마군의 오야지도를 올리는 것 들 뿐이잖아'



#04 (08.08.29)

니홍도리니까. 3화는 탐색전이었다고 치고 아주 오프닝부터 웃치 소개하는데 맞장구부터 마모 또 여고생 강림ㅇㅇ

마모: 대체 왜 그렇게 안먹는거야 저번 우치아게때도 음식에 손도 안대고

웃치: 오나카오 코와시챠운데스요

마모: 푸핰핰핰핰핰핰 끼룩끼룩

웃치의 '우치야마킁~'하는 오미가와 모노마네에 마모 터져서 끼룩끼룩 대더니


마모: 미야노상 마네 얏테미나이?

웃치: 심메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슷했음ㅋㅋㅋㅋ 마모가 웃으면서 더 긴거 해보라고

웃치: 시메토리코소 오레노 비카쿠

오오오오- 하며 나는 감탄하는데ㅋㅋ


웃치: 아아 이따이따 (꼬집었나ㅋㅋ)

마모: 오마에 바카니시텐다로. 손나 이키 모레테네요- 손나 쿠치 무니무니시테네-요

라고 지도 웃치 마네함ㅋㅋㅋ 오오 닮았다. 라고 생각하자마자

마모: 오레 이쿠라데모 데키루요 히또리 소울이터, 웃쓰- 칫쓰- 위쓰~ 

ㅋㅋㅋㅋㅋ개똑같앸ㅋㅋㅋㅋㅋㅋ

오미가와 치아키가 봐까메!가 적힌 말투로 웃치에게 우유를 보내왔다. 웃치 쭉쭉 빨면서

웃치: 치아키쨩와 난카 이이데스네. 독특한 공기랄까

마모: (0.1초만에) 오마에모나-

ㅋㅋㅋㅋ여기서 나 터짐ㅋㅋㅋㅋ 이 넘은 먼가 히토노코토 슨나리 말하는게 웃기다는 어조로 오마에모나! 하는데ㅋㅋㅋㅋ


마모: 여름의 여자의 매력적인 옷차림은? 미즈기?

웃치: 으하~

마모: 유카타?

웃치: 읏하~

마모: ㅋㅋ옷상! 이치이치 옷상!!

마모랑 잠시 놀다가 웃치 리키야상과의 스튜디오로 옮겨서,

리키야: 올해 웃치는 공부로 바다 못갔지? 바다에 들어가는 건 어때요?

웃치: 스노쿨링같은거 말인가요?...코와이데스네

리키야: 코와기리다나 키미와ㅋㅋ

웃치: 스노쿨링은 그나마 괜찮은데 다이빙같은건 좀 더 깊은 곳으로 들어가야하는거잖아요? 제가 가장 먼저 생각하는 건,

사고에요ㅇㅇ

리키야: ㅋㅋㅋㅋㅋ 항상 최악의 상황을 생각하는 군

웃치: 전 자전거를 탈 때도 사고나는 걸 전제로 운전하고 있어서 교차로같은데서도 천천히 달리며 주변 엄청 살펴요



#05 (08.09.12)

웃치 소개하고 리키야상 소개하는거다. 아 이번에 마모 없나 했는데 그냥 꺅꺅 대면서 마모 지 소개함ㅋㅋㅋ 얏따~!!! 셋이 다 모임ㅋ

아주 마모가 리키야상 왔다고 씽나게 작당해서 웃치 가지고 논다

'세상에 우리 퍼스널리티가요~ 마카사이드에 가고 싶다네요. 카토 에미리 노리고! 나이 많은 게 좋나봐~'

'우치야마군이~ 리키야상 리키쨩이라고 부르고 싶대요~'

그리고 웃치는 시키는 대로 말했다.

웃치: 리키쨩

목소리 완전 좋음ㅋㅋㅋㅋㅋㅠㅠㅠ


서로의 호칭 정하기

리키야: 웃치는 미야노군을 뭐라고?

웃치: 미야노상으로ㅇㅇ

리키야: 어이 미야~ 같은거 안하고?

마모: 어디 한 번 해봐 미야노라고.

웃치: (고분고분) 미야노-

(퍽) 마모가 때린듯ㅋㅋㅋㅋㅋ

웃치: 이따이이따이이따이!! 손난쟈나이쟈나이데스까!!!

마모: 너 임마

웃치: 치가우치가우!

마모: 부르기 쉬운쪽으로 부르면 돼ㅇㅇ

웃치: 미..미야노-

으아 치가우치가우! 이건 본심이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

웃치: 모 야다 코레ㅠㅠ

마모: 도오시마스? 미야노상? 아님 리키야상이랑 맞춰서 마모쨩으로 할래?

웃치: 이야..야다야다

마모: 야다라니!


손수건 떨어뜨린 여자애에게 주워주며 키자나 히토코토를 말하라고 하자 

마모: 으음~ 이 손수건 떨어뜨리기 게임은 와타시노 카치카나~?

ㅋㅋㅋㅋㅋㅋ강하다 진쟠ㅋㅋㅋㅋㅋ


동시에 정답을 맞추는 게임에서 웃치 때문에 졌는데 벌칙이 '연하는 반말 연상은 존댓말쓰기'였다.

웃치 바로 반말해ㅋㅋ


웃치: 아레 난카 오카시이나..

마모: 난데스카 우치야마상

웃치: 풉...이야 호라..아레쟝

마모: 아레또와 난데고자이마쇼

웃치: 아레 바츠게이무앗따쟝

마모: (퍽)

웃치: 이따이이따이..이거 벌칙게임이쟝ㅠㅠ

리키야: 우치야마상 그겁니까? 이제 히마와리는 내거다 라고 오못테룬데스카

웃치: 오못테나이요! 손나코토! 으아..키츠이나...이거

리키야: 이야 역시 주역이라서 다르네요

마모: 얏파 치가우나~ 관록있네~

웃치: 아리가또네.... (마모에게 뭔가를 또 당함ㅋㅋ) 으악 이따이이따이이따이이이


그리고 엔딩까지 이 벌칙은 계속 이어졌다ㅋ


웃치: 소울이터 라디오 엔딩시간이다요~

마모: 소오데스네~ 오늘은 어떠셨어요? 즐거우셨나요?

웃치: 마~ 타노시캇타카나~

마모, 리키야: 으흐흐흐하하ㅏ하

아 긍데 웃치 저 톤 미침ㅠㅠㅠㅠ 귀여워 죽겠음 헤비로테ㄱㄱ

마모: 저희들은 마다마다데스네~

웃치: 밍나모 감밧테

마모, 리키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웃치: 나니 코레ㅋㅋㅋ 야다요 모- 나미다가 데루ㅋㅋㅋ

마모: 도오시마스? 좀 더 이거 하실래요?

웃치: 모 오와리니시테 이이카나- (절박)

마모: 보쿠노 나마에 난데시탓케 우치야마상-

웃치: 미야노- (껄렁한 어조)

리키야: 우치야마상 우치야마상! 제 이름은 기억해주시고 계신가요?

웃치: 아아...코야마라고 했었지?

마모, 리키야: 으하하하하하핳핳핳 영광입니다 영광 으하하핳 (완전 터짐ㅋㅋㅋㅋ)

웃치: 고멘나사이고멘나사이고멘나사이고멘나사이ㅠㅠㅠㅠㅠㅠ


셋이 처음 모인 회 진쨔 재미있었다ㅋ



#06 (08.09.26)

오늘도 셋이 모여서! 뭐 니홍도리니까! 긍데 스탭들이ㅋㅋ 일주일분 찍는데 왜 스튜디오를 두 개나 잡아야하면서 울었었다고ㅋ

웃치 생일이라고 오미가와랑 파티역 성우랑 옷을 사줬단다. 마모가 웃치 새옷입었다고 자기 입은 옷 브랜드라고 막ㅋㅋ 웃치 입은것도 이상하게 입어서 마모가 막 단추 풀어주고 안에 탱크탑입으라고 얘기해주고

마모: 자 봐, 젊게 보이잖아. 이 하이웨이스트는 뭐야! 바지 내려! 요즘 고딩들은 왜 이따위 하이웨이스트를!

단추는 위에까지 잠그지 말고!


시메트리 코너.

리키야: 이 세상에서 라면or카레가 없어진다면 어느것을? 

마모,웃치: 궁극의 선택이다!

웃치: 라면이 없어진다면 전 밤에 무엇을 먹어야 한단 말인가요

마모: 시루까 

웃치: 모시쿠와 카레가 없어진다면 전 학교 식당에서 무엇을 먹어야 한단 말인가요

마모: 시라네요

둘 다 동시에: 라면! ㅋㅋ결국 틀려서 벌칙



#07 (08.10.10)

- 마모: 저번엔 옷이 겹치더니 건방지게 오늘은 다른게 겹치네

웃치: 시계 겹치네요.

마모: 뭔가 좋은 시계 차고 있네

웃치: 이게요. 미야노상이라고 하는 좋은 선배가 주셨어요

마모: 오호~ 있구나~ 그런 선배가~ 헤에~

웃치: 생일 선물로 받았어요

마모: 소오~ 정말 좋은 선배네. 카와이이 토케이다네~ (표변해서) 그거 계속 차고 다녀-

시계를 파티역의 나루미한테도 선물해서 정신차리니 히마와리 녀석들 이 시계 많이 차고 있다고ㅋㅋ


사연이 왔다. 웃치가 읽는다


웃치: '안녕하세요~ 갑작스러운 얘기지만 우치야마상' ......흐흫흐흫

마모: 난다요! 키모치 와루이나!

웃치: '우치야마상와 이츠모 티셔츠난데스까?' 

마모: 푸핰

읏치: 흐흐하하하하하. '방송 페이지의 사진은 전부 다 티셔츠 차림인거 같은데'

마모: 그것 밖에 안가지고 있거든

웃치: 소-소-소-

'그리고 언젠가의 방송에서 미야노상이 우치야마상의 티셔츠가 요레요레- 하다고 하셨잖아요. 각꼬이이노니 못따이나이데스'

.....업.... 아리가또...//

마모: 갑자기 부끄러워하지말라고~ 오마에, 자기가 읽어놓고

웃치: '미야노상- 우치야마상을 오샤레한 오또코로 만들어주세요!'

뭐 항상 티셔츠 차림이긴 하죠. 편하니까요

마모: 게다가 다루다루한거 입고 다니지

웃치: 몇번이나 세탁하면 그렇게 돼요 

마모: 사! 새로 사라고-

오샤레한 야츠 많이 받았잖아 올해는

웃치: 아 받았네요!

마모: 정말 올해는 스탭이든 연기자든 우치야마군한테~

웃치: 그런거 학교에 입고 가니까 도오시따노? 각꼬이이쟝- 이라고 들었어요ㅋ


마모: 코엔지 맛나는 라면가게 엄청 많대. 같이 갈까?

웃치: 갈까요?

마모: 이카나이데쇼 젯따이, 오레또.

이키타쿠 나이데쇼? 대화가 이어지지 않잖아?

웃치: 이야...라면 사주시면 갈게요

마모: 테메-!

웃치: 라면 다이스키데스카라

마모: 미안하지만 나 말야, 사줄거다? 뭐든 사줄거라고!

난다칸다데 카와이인다~ (쵸사와야카)

웃치: 하하하하하하



#08 (08.10.24)

- 웃치: 운동 부족이에요

마모: 다음에 풋살 하는데 데려가줄게. 키퍼 해ㅇㅇ

웃치: 에 풋살에 키퍼도 있나요

마모: 키퍼 이루요!

웃치: 에~ 그럼 손 쓰나요?

마모: 아따리마에쟝!

웃치: 하드할 거 같아요

마모: 데려가 줄게. 이리노 미유랑

웃치: 아 미유킁이요. 재미있을 거 같아요 

마모: 그래 가자가자


마모: "두 분의 으흫헤헤헤헿 하는 웃음의 공명이 다이스키데스!"

웃치: 으흫헤헤헤헤헿- 이거 말인가요?

마모: ㅋㅋㅋㅋㅋㅋㅋ

마모: "요 2회 선배 후배 콤비로 라디오 계속 해주셨는데요. 두 분의 야리토리가 전혀 선배와 후배로 안들려요(笑)"

웃치: 으힣히히흐흐흐

마모: 이거 문제잖아? 리스너한테도 그렇게 들릴 정도면 문제잖아?

웃치: 바레마시타카?

마모: 들켰나요?- 쟈 네-요!

"솔직히 말하면 우치야마상에게 미야노상은 어떤 존재인가요?(笑)"

이거 말야! 나도 맨날 생각했다고!

우치야마군 말이야. 날 코바카니 시테루!

웃치: 시↘테 나↗이데스요~~

마모: 너 사실은 나 쿠소같은거라고 생각하지?

웃치: 그럴리가 없잖아요~

마모: 솔직히 여기 스탭들도 다 우리가 선후배 같지 않대. 앞으론 좀 더 미야노상 존경하고 있습니다라는 오라를 내봐- 오네가이!!ㅋㅋㅋㅋ

웃치: 으하하하하핳

마모: 다시테?! 못또 우야맛테!

웃치: 그건 어떤 느낌으로 하는건가요? (밖에서 힌트 준듯) 요이쇼인가요..

마모: 그래 아부 해봐 나한테. '우치야마군~ 오늘 라디오 즐겁게 하자고~'

웃치: '오, 쿠비노 마와시카타 키레이데스네~'

마모: ㅋㅋㅋ넌 아부도 못하는구나 

웃치: (한나키) 그러니까 말이에요. 회사 같은거 다니면 진짜ㅠㅠㅠ 요이쇼같은거 젯따이 무리난다몽

마모: 절대 안돼?ㅋㅋㅋ

웃치: 젯따이 무리데스요ㅠㅠ, 카오가 히키츠리마스

마모: 이야나노? 나랑 같이 있는게?

웃치: 그렇진 않아요


시메트리 코너에 '귀엽지만 자꾸 손이 나가는 여자 / 예쁘지만 자꾸 개똥을 밟는 여자' 선택한다면? 에서 둘 다 후자로ㅋㅋ 맞는게 싫대

마모: 이거 여기서 좀 더 가면 엽기적으로 되잖아? 코레 다메다와~

웃치: 데모~ 엽기적인가~

마모&웃치: 으하하핳하하하핳ㅎ

마모: 너 왜 좀 도엠같은 얼굴을 하고 있어?!

웃치: 으흫흫헤헤헤헿

마모: 아 그건가? 좀 누님 타입을 좋아하는거야?

웃치: 그럴지도 몰라요

마모: 좀 고자세로 '춋또 코우키~ 나니시텐노~'

웃치: 그 뒤에 상냥하게 대해주는거네~


시메트리 코너에 대답 겹쳐서 빈타ㅋㅋㅋ 

웃치: 전 맞는 쪽이 좋아요. 코야마상한테 빈타라던가 이제 젯따이 이야데스몽

마모: 욧시! 소오시요!

웃치: 키테쿠다사이

마모: 도오스루? 반지 빼는게 낫겠어?

웃치: 아따리마에쟈나이데스까!

마모: 으하하하하핳. 자 어느쪽이 좋아? 타테마에한 느낌? 버라이어티한 느낌? 버라이어티한쪽으로 이쿠요

(팍)

웃치: 잇따-!!!!

마모: 핫핳핳핳하하하핳으하하하하. 소리가 나질 않아ㅋㅋ

웃치: 엄청 아팠어요 리스나-노 미나상! 

잇떼- 바츠게-무 키츠이와-


엔딩

마모: 아노사, 쇼지키사, 멘도쿠사이데쇼

웃치: 나니가데스카~?

마모: 오레노 아이테으핳하하핳

웃치: 으하핳핳 아 토메챳타ㅋㅋㅋ

손나코토 나이데스요

마모: 최근에 말야. 차갑지 않아? 대하는게

웃치: 마지데스카

마모: '아- 소오데스네-' 밖에 말하지 않고

웃치: 아 그건 오미가와상한테도 자주 들어요. 요즘 차갑지 않냐고

마모: ㅋㅋㅋ최근에 나니카 앗타노?

웃치: 에?

마모: 나한테만이 아니라 치이한테도 그런다니까ㅋ

웃치: 뭘까요? 본성이 나온걸까나?

마모&웃치: 흐햐햫햐햐햫

마모: 지금까지는 타테마에로 대화했지만~

웃치: 타테마에라고 할까 켁....아...으....혼또와 이야나야츠난데스요.

마모: 손나코토나이요~ 이이코다요~

웃치: 본성이 나온거죠

마모: 반대로 말하면 마음을 열게 되어서-

웃치: (재빠르게) 그게 말하고 싶었던 거에요! 으헿헤헿

마모: 우루세-ㅋㅋㅋ



#09 (08.11.07)

- 세번째로 셋이 다 모인 현장!

비 오는날 교복 다 젖도록 비맞으면서 놀았다는 사연

웃치: 그런데 1시간이나 물웅덩이에서 놀았다니 뭐 하고 논걸까요? 침 뱉으면서 놀아도 5분이잖아요

마모: 에? 나니나니, 츠바?

웃치: 에 그러니까 침 뱉는 연습같은거...

마모: (발구르며 손뼉치며 웃느라 난리남ㅋㅋㅋㅋ)

웃치: 에? 아 그러니까 지금은 안해요. 소학교 때요


웃치: 오늘은 친구가 바보 같은 짓을 했어요. 마침 중간고사가 오늘 끝났는데요. 라디오 할 때 까지 시간도 남고 해서 밥먹으러 갔다가 모 커피점에서 늘어져있었는데요.

친구가 한 점원을 가르키면서 '카와이쿠나이?' 했는데 전 그 정도는 아니었거든요.

마모: 그건 그것대로 실례인데

웃치: 아 예쁜 사람이라고는 생각했는데 식욕이 일지 않았던거 뿐이에요.

그러길 두세시간 하다가 친구가 '오레 춋토 잇테쿠루와-' 라고 하더니 가게에 CD있는데 어슬렁 거리면서 막 이것저것 물어보는데요~

마모&리키야: 오오 그래서?

웃치: 바카다나~라고 오못테....

마모: 트하핳핳하하하하하 츠쿠레ㅡ 츠쿠레 바까- 오와리 츠쿠레-

그러는 마모는 학생시절에 칸쵸 월드컵을 하고 놀았단다......칸쵸...ㅋㅋㅋㅋㅋㅋㅋ


#10 (08.11.21)

- 웃치 방구미 소개 하는데 막 옆에서 예이~! 예예!하고 추임새 넣는 마모와 리키쨩ㅋ 

마모: 우치야마군, 츠이테 코레테루?

웃치: 감바리마스!

마모: 고멘네? ..모 운자리?

웃치: 이야이야이야... 타노시이데스요-

웃치&마모: 흐핳하하하핳핳

마모: 히사시부리니키이타요. 보-요미

웃치: 타노시이데스요↗ (귀여워ㅠㅠ)

마모: ㅋㅋㅋㅋ

웃치: 이야 혼또니혼또니!

10년후라던가 다시 돌이켰을 때 타노시캇타나- 라고 타분 생각할거에요

리키야: 지금은 타노시쿠나인다네?


이 뒤에도 마모랑 리키쨩이랑ㅋㅋ 쿵쨕 맞아서 웃치 델고 놈ㅇㅇ


수학여행 사연

마모: 우치야마군은?

웃치: 전 다녀왔어요. 소울 수록 쉬고서ㅋ

리키: 맞아요. 그것 때문에 수록 건너뛰었죠.

마모:...혼또니, 오레 혼또니! 소울이터 현장은 아따따카이또 오모우

테스트 야스미모 아루시ㅋㅋ 혼또 가족같은 느낌.

그리고 그것에 대해서 밍나 후츠다카라네. 수학여행 재밌게 다녀왔냐고 물어보는 그 환경이 정말 좋다고 생각해.

오키나와 어땠어?

웃치: (오지쨩어조) 타노시캇타데스요~ 모오 토오이 무카시노 요오데스

마모&리키: (2초의 정적후 뿜)

마모: 보쿠라니 켕까 웃테룬데스까?

토오이 무까시라니. 코토시노 코토쟈네?


츄라우미 수족관 다녀왔냐고 묻는 마모에게, 그룹끼리 자유롭게 선택해서 한 여행에 다들 가는 곳은 안가고 방공호에 흥미가 있어서 방공호 보러 돌아다녔단다.

웃치: 두분은 수학여행 어디가셨어요?

마모: 푸흐....키키마스? 빗꾸리시마스요

저. 수학여행. 농가ㅇㅇ 팜스테이ㅇㅇ

팜스테이시따노.니홍데.

웃치: 어디서요?

마모: 시마네

처음엔 별로일거라 생각했는데 엄청 재미있었어.

시이타케 농가에 갔는데...시즌오프닷따ㅇㅇ 으하핳하하핳

목욕탕도 갔었고, 멧돼지 퇴치용 방책도 쌓고 난다칸다잇떼 집에 갈때 울었음

1박이었지만.

웃치: 난카 3박4일 같은 일정이었네요


수학여행때 여자애들방에 숨어 들어가는 걸 마모가 해봤다고 하니까 웃치 막 애가 텐션 높아져서 부러워가지고 난리치는데ㅋㅋㅋㅋㅋ 하고 싶었다고 막ㅋㅋㅋㅋ


시메트리 코너

Q) 10만명 라이브와 올림픽 출전 중 해보고 싶은건?

마모: 라이브

웃치: 올림픽 출전

마모: ....키미사...요쿠이우요네-

웃치: 그러니까 아무것도 할 줄 몰라서에요. 다카라코소 올림픽 나가서 인터뷰같은거 해보고 싶어요

마모: 춋또 맛떼 나니소레~

무슨 종목을 하고 싶은게 아니라 그냥 올림픽이라는거에 나가보고 싶은거잖아

웃치: 올림픽에 나가서~ 뭐 이렇게 연습했고 감바리마시따 같은거 말하는거...

마모&리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모: 나네 소레ㅋㅋㅋ 현대아이의 발상이네


장기쿠즈시 웃치가 져서 마지막에 벌칙으로 장기 다쟈레 말하기.

테이크 원 실패해서 하나 더 해서 '호헤' 나왔는데..

웃치: 호헤헤~ 호헤~~ 호호헤~

호헤로 대화를 하고 있음ㅋㅋㅋㅋ어켘ㅋㅋㅋㅋ

마모가 계속 시키면서 온에어 데키루 야츠로 하라고ㅋㅋㅋㅋ


#11 (08.12.05)

- 오늘은 리키야상 따로 마모랑 웃치랑 둘이!

사연: 저번회의 우치야마상의 '호헤~'가 친구들사이에서 붐이 되어버렸어요. 어떻게 하면 호헤~가 누케루데쇼. 해결책 알려주세요

웃치: 시라나이케도ㅋㅋ

호헤를 빼고 새로운 개그를 만들어야한다며 마모가 무리야리 이번엔 오셀로로 해보라고ㅋㅋ 

웃치: 오셀로는 검정이나 하양이죠.....쿠로까 시로까. 인생말이죠 쿠로까 시로까...

블롸캔와잇!

......

ㅋㅋㅋㅋㅋ새로운 개그는 블랙앤화이트인걸로ㅋㅋㅋㅋㅋ


웃치에게 공부법을 물어보는 사연에 대답하려고 하다가 마모가 뭘 발견하고 빵터졌다

마모:ㅋㅋㅋㅋ이거ㅋㅋㅋ

웃치: 에? 이거 지만노 키홀더데스요? 사카모토 료마팬에게는 타마라나이한 료마 오마모리랑 테라다야에서 산 네츠케

마모: 느항항항느핳핳항하앟ㅇ

웃치: 이거 료마 팬이라면 다 못떼루요!

마모: 와 야베ㅋㅋ 오레 에세 료마팬닷따와ㅋㅋ 료마팬이라고 어디가서 못 말해. 이거 없으니까ㅋㅋㅋㅋㅋ

역사팬이야?

웃치: 아 중학생때 하마리마시타네

마모: 그럼 잘하는 과목은 뭐였어?

웃치: 중학생 때는 영어였어요

마모: 블롹캔와잇

웃치: ㅋㅋㅋㅋㅋ 그러다가 고등학교 올라갔는데, 저희학교 귀국자녀가 많이 있어서 전부 다 영어 잘하니까 특기라고 말할 수 없게 되어버렸네요

마모: 그럼 뭐 잘했어? 료마 관계?

웃치: 아 고등학교 와서는 료마 사메마시따네..

마모: 캬핳하하핳핳핳핳핳 오마에 지금까지 얘기한거 가라가라토 쿠즈사레따요ㅋㅋㅋ 이렇게나 료마가 좋아서 키홀더까지 달고 있는 건줄 알았더니 사메마시따요-떼!!

요즘의 애들은 모르겠어....


웃치의 공부법은, 일단 책상에 앉기까지의 계기가 중요했기 때문에 라디오 들었다고ㅋ

그리고 블레어의 오이로케씬이 요즘 안나와서 섭섭한듯ㅇㅇ


#12 (08.12.19)

- 웃치 오메데또! 대학 정해졌다고.

웃치: 꽃같은 캠퍼스 라이프를 보내고 싶네요

마모: 너는 말 하나하나가 후루쿠사인다요

웃치: 그리고 20세가 되면 술도 마셔보고 싶고

마모....끄응.....속까 쇼크다와....코이츠 마다 미성년자였지...


Q) 그 시절이 좋았었지 라는건?

웃치: 음 전 유치원 때 가장 모테테마시따. 

마모: 제1의 모테기!!

웃치: 제1의 모테기가 거기서 와서 다 써버렸네요

마모: 그 다음 2의 모테기가 그 다음해고, 제 3의 모테기는 그 다음해고. 유치원 3년으로 끝났네

웃치: 오와리마시따네.

마모: 어떤 식으로 인기 많았어?

웃치: 의자뺏기 게임을 한적이 잇었는데요. 어쩌나보니 최후의 2인에 까지 남아버렸지만 마지막에 졌어요.

그런데 그 순간 여자애들이 전부 저한테 몰려와 위로 달려들면서 왜 졌어~ 왜 졌어~ 깔려서 괴로웠다는....

마모: 내 입으로 이야기하는 것도 그렇지만 고등학교 때 카나리 나노시레타 닌키모노데시타.

판다적인 인기가 있었어요. 재미있어하는 인기ㅇㅇ


보육원에서 자원봉사 하면서 애들 보니까 기쁘고 그 중 한 애한테 첫키스 뺏겼다는 씁쓸함의 사연에

마모: 기쁘면서 슬펐던 일 없어?

웃치: 에? 에에..

마모: 쟈 츠쿠로? (쵸- 카루ㅋㅋ)

웃치: 쟈 그럼 저번주에 있던 일인데요. 덴샤에서...

마모: 마따 덴샤카! 덴샤 스키야나~~~오메와~

웃치: 마이니치 덴샤 놋텐다몽!! (귀여워서 뜨러짐ㅠㅠㅠ)


이 뒤에도 나온 사연에 관련된 이야기 우치야마상은 없나요? 라고 물어보니까 

웃치: 덴샤에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피소드가 없으면 덴샤에서 만든다ㅋㅋ 소울이터 라디오 퀄리티 ☆ㅋㅋㅋㅋ


시메토리 코너에서

'다이어틀르 한다면 운동? 식이요법?'

마모: 저희를 봐주세요. 식사제한 해도 된다고 생각하세요? 타다데사에 야세테이쿠노니

웃치: 전 인생에서 살쪘었네- 하는 순간은 한번밖에 없어요. 초5때, 급식을 억지로 많이 먹었던 적이요.

12화는 연말방송. 리키야상 생축하면서 마무리. 그러나 리키야상 혼자 수록이었다지


#13 (09.01.09)

- 아케오메로 시작! 수록전에 테바사키 먹고 맛나서 배불러서 졸린, 오토시다마 받는 나이의 웃치와 함께

마모는 자기가 후배에게 오토시다마줘야하는 나이가 됨에 충격ㅋ

그리고 대학 구경 가봤다는 웃치!


마모: 미팅 꼭 가보고 알려줘!

웃치: 에? 미팅이란거 처음 보는 사람이랑 하잖아요?

마모: 우헿헤헤헿 한마디도 못하겠지

웃치: 무리에요. 무슨 이야기를 하죠?

마모: 시라나이요ㅋㅋㅋ 지분데 캉가에나사이요

웃치: 혈액형같은건가요? 그런데 저 제 혈액형 모른단 말이에요ㅋㅋ

마모: 리스너에게 모집하자ㅋㅋㅋ 제히 보내주세요!


카키조메로 목표 써보기

마모: 키미와 노력하는걸 금방 포기하네?

웃치: 아키라메 칸진난데스요

ㅋㅋㅋㅋ

친구 15명 만들기 -소울-

웃치의 친구는 이치니치쥬 잇쇼니 잇테모 쿠니나라나이 토모다치임ㅋㅋ

마모: 모노마네 우마쿠나루 -3넨 B구미 데스더키드-

ㅋㅋㅋㅋㅋ


#14 (09.02.06)

- 09년 처음으로 세명 모였다. 마모 말대로 09년이 문제가 아니라 셋이 모인적이 손에 꼽기 때문에ㅋㅋ

웃치는 수험이 끝나지 않은 친구들도 있기 때문에 놀사람 없어서 혼자서 집에 틀어박혀 플라스틱한 3인 아이돌에 빠져있단닼ㅋㅋㅋㅋ

'저 아이돌같은거에 잘 안빠지는데 이번에 빠졌네요'


웃치 혈액형 추리 메일이 왔음ㅋㅋㅋ아나ㅋㅋㅋ

마모의 추리로 웃치는 B래ㅋㅋ 마이페이스한 B형. 자기랑 똑같다고


히마와리라는 극단에 '있기'만 한 웃치ㅋㅋㅋ 한살위의 나루미가 늦게 들어왔는데도 선배고 뭐고ㅋㅋㅋ마모가 나루미가 극단에서 공부는 많이 했을거라고ㅋㅋ


Q) 대여점에서 빌린지 1년지난 비디오를 발견했다. 대응은? 

마모: 흐흐 뭐 빌려?

웃치: 보쿠데스까?...이 흐름은 마즈이데스네

마모: 뿌흐흐흐흫

웃치: 영화에요 영화. 명작이라고 불리우는....이로이로 있네요. 이로이로....

마모: 헵번 나오는?

리키: 헵번 알아?

웃치: 어떤 헵번이요? 오드리?

마모&리키: 오오~ 나카나카네~

웃치: ㅋㅋ스고이 카에시데시타네 이마~ 머리 좋게 답변했어요~~

마모: 실제로 대여점에 빌리러 가?

웃치: 최근엔 인터넷으로도 빌릴 수 있어서요

마모: 우치야마군은 정말 컴퓨터를 잘 활용하는구나. 난 전혀 사용 안하는걸..

웃치: 에? 사용 안하세요?

마모: 잘 몰라. 컴퓨터로 빌린다던가 하는거

웃치: 못테마스카? 파소콘?

마모: 하아?! 테메......~!!


쿨 박스에서 세리후 뽑았다

웃치: '시라나캬 오시에테야루. 오레가 우치야마 코우키다!!'

마모: 흐흫

웃치: 치가우치가우!....저도 제 눈을 의심했어요! 그렇게 써있는걸!

리키: 이렇게 잘나가는데, 취재도 오는데

웃치: 왜 나를 모르냐고? 의 의미ㅋㅋ 쿨하네요...타다 이런 말 평생 할 일 없겠지만요

마모: 좀 더 고압적으로 얘기하는게 좋지 않겠어?

웃치: 아 타카비샤후우니?

'시라나캬 오시에테 야루요. 오레가 우치야마 코우키다'

마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터짐ㅋㅋㅋ 그리고 웃치 느므 이케보라 이 대사 녹음 땀ㅋㅋㅋㅋ


벌칙ㅋㅋ 엑스칼리버보다 우자이한 캐러로 엔딩까짘ㅋㅋㅋ

마뫼 으햐. 엑스칼리버보다 우자이하게라니. 엑스칼리버쟈 다메난다.

엔딩에선 2009년 모노마네를 더 잘하게 된 우치야마상의 신네타 발표!ㅋㅋㅋㅋ

웃치: 텐코모리데스요? 할까요?

오늘은 수록 현장에서 ng를 낸 직후의 치쨩의 모노마네를 하겠습니다

'모오 잇카이!"

ㅋㅋㅋㅋ 완전 귀여움ㅋㅋㅋㅋ 마모 문자 그대로 푸핰ㅋㅋ 육성 뿜ㅋㅋㅋㅋㅋㅋㅋㅋ


#15 (09.02.20)

오늘은 오또나노 분위기뎈ㅋㅋㅋㅋ

이번 벌칙은 저번회 리키야상의 캐러보다 더 우자하게 하기ㅋㅋㅋ걸린 건 웃치


#16 (09.03.06)

- 웃치 엄마가 라디오 듣고 있단다ㅋㅋㅋ

저번에 퍼퓸 얘기 한뒤로ㅋㅋ 밥먹는데 티비에 산닌구미 나와서 보고 있는데 엄마가 '스키난데쇼?"

라고ㅋㅋㅋㅋ

이 와중에 마모는 웃치 엄마에게 메세지 보내고 있음ㅋㅋㅋㅋㅋ 웃치가 겐바에서 한마디도 안한다고ㅋㅋㅋㅋ

마모: 얼마전에 웃치 엄마를 만났는데 '코우키한테 옷 감사합니다. 다음날 바로 입더라구요 호호호' 라고 하시더라고

마모: 오카상~ 마따 아게마스카라네~

웃치: 그만하세요ㅠㅠ 자꾸 그럼 저도 미야노상 엄마 만날겁니다

마모: 우리 엄마, 스게 줄리아 로버츠같은 사람이야

웃치: 스고이데스네

마모: 줄리아라고 불러달라고 스스로 말하는 사람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치가 다니던 중학교 남자와 여자가 전혀 말하지 않았던 곳이라고 여기저기서 얘기했는데 

마모: 우치야마군이 있을 때만 그렇고 사실은 사이 좋았던거 아니야?

웃치: 안그래도 그걸 의심하게 했던 에피가 있어요.

어느 날 학교에 갔는데 교실쪽에서 화기애애한 목소리가 들려와서 드르륵 문을 여니 남녀가 사이좋게 이야기하면서 합창콩쿨 연습하고 있더라구요. 그 전날 연락해서 모이자고 했던 모양인데 저한텐 안왔고..

마모: 키라와레테타노카나ㅋㅋㅋㅋ

웃치: 치가우요!! 다레모 오레노 메일주소 시라나캇탄다토 오모우 (울먹)


#17 (09.03.19)

- 휴일을 어떻게 보내는가.

웃치는ㅋㅋㅋ 스쿠버 다이빙한단다ㅋㅋㅋㅋ 좀 더 충실하게 하려고 거짓말을 하는거에 마모 어이없어함ㅋㅋ


마모: 어느 바다에 다이빙 하러 가십니까?

웃치: 쇼난?

마모: ㅋㅋㅋㅋ 쇼난에서는 어떤 물고기가 보여?ㅋㅋㅋㅋ

웃치: 어음...빨간거...

마모: 아 빨간거~ 근데 말이야. 얼른 사과하는게 좋지 않겠어?

웃치: 누구한테요?

마모: 리스너한테ㅋㅋㅋ

웃치:...하이...스이마셍...우소데스 (보소)


오늘은 시메트리데이ㅋㅋㅋ 리키야상 쪽하고 나뉘어서 시메트리 게임 계속했다


#18 (09.06.19)

세달만의 라디오ㅋㅋㅋㅋㅋㅋ

리키야상이 라디오 자연소멸한 줄 알았대ㅋ

어른 둘이서 웃치에게 물었다. 오미가와 치아키랑 그렇게 친하더니 왜 안만나냐고

웃치: 시고토다카라...

리키: 아~일이니까 어쩔 수 없이 친하게 지냈다!!

웃치: 이야이야이야 치가우치가우치가우. 지금건 본심이 아니라 이렇게 얘기하면 재밌을까~ 하고! 


여자 리스너에게서 갸쿠난 당한다는 사연이 와서 머리를 길러보라던가 마모가 진지하게 애기하고 있는 와중에 웃치 질투하고 있다ㅋㅋ 귀여워서ㅋㅋㅋ


#19 (09.07.13)

- 어느 댄스 그룹 동영상에서 소울이터 브금이 깔렸다는 말에

마모: 그 춤 미따이나~ 춋토 얏테미테요 우치야마군 으핳핳하

웃치: 댄스라니..

마모: 원! 투! 쓰리! 포!

웃치: 이야이야 손나 키분쟈 나이데스

마모+리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모: 손나 코토와리카타 아루?! 히도이와


Q) 이 방송을 하면서 서로의 인상은 어떻게 바뀌었나요?

마모: 이야 이 방송하면서 우치야마군에 대한 인상 엄청 바뀌었죠.

그냥 샤이보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아노 헨나 히토닷타

리키: ㅋㅋㅋㅋㅋ

웃치: 모오 춋토 이이카타라는게 있잖아요!

마모: 모오..쵸..춋토 소년이라서 샤이아한감이 있나 했는데 치갓타.

마모: 리키야상은 어떠세요?

리키: 웃치는 음....이야기하기 쉬운 상대라고 생각해요

웃치: 으음?

리키: 꾸미는 걸 하지 않으니까, 이야기 하기도 쉽고, 알기도 쉬워요.

웃치가 열심히 하고 있다던가, 웃치가 비관적이 되어있다던가 하는것들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웃치를 좋아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고 생각해요

마모: 맞아요. 그리고 연기의 설득력이 있구나 싶어서! 이 나이에 말야!

웃치: 하즈!

마모: 저도 오디션때 소울 역을 봤는데요. 침 흘리듯이 말하지 않아도 돼- 라는 지적을 받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우치야마군 연기를 듣고 나루호도나- 나는 안되겠네 싶었어

난카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야사구레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마모: 웃치는? 우리들에 대한 인상은?

웃치: 으...어려워요ㅠㅠㅠㅠ ...여태까지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리키: 어려운 상황에서 말하려고 해보는 것도 중요해요. 타다 다라다라 하게 있어서 되는게 아니거든요

웃치: 소오데스요네..!

마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 다메다시ㅋㅋㅋ 마지 다메다시ㅋㅋㅋ

리키: 웃치가 열심히 해서 뭔가가 마음에 남는다면 그것보다 좋은게 없죠

마모: 맞아요. 우치야마군의 인생의 한구석에 우리들을 기억해준다면

웃치: 메챠메챠 데카이데스요. 지금. 저에게 큰 존재입니다 .................우소쿠세-!

ㅋㅋㅋㅋ자기가 말해놓고 기여어서 진챠ㅋㅋㅋㅋ


리키:  서로 상대에게 고쳐줬으면 하는 것들을 말해보세요

마모: 음 멘도쿠사가리데쇼? 그리고 경어 츠카와나이데쇼? 아토...네코제! 아토 데부쇼!

리키: 오 얼마나 후배를 잘 관찰하고 있는지

마모: 미테루카라네! 난다칸다잇테 보쿠와 우치야마군오 미테루카라네!

웃치: 우왓...젠부 아탓테루..!

마모: 내것도 엔료세즈니 이이나

웃치: 으으음...으음...아! 패션감이 키비시이데스요 미야노상와!

마모: 에..그걸 고쳤으면 좋겠어? 너한테 말 하지 말라고?ㅋㅋ

웃치: 소오소오...그리고 나머지는....나이나이나이..

마모: 그럼 만들어


웃치:..으음..아! 오레노 코노미니 테오 다시테키타리네

마모: 푸하하핱핱핱핳

웃치: 아! 어폐가 있어요!!

마모: 오마에 이이카타가 오카시이ㅋㅋㅋ

리키: 아~ 오레노 코노미노 온나니 테오 다스

웃치: 소오쟈나이!! 오카시이 코레... 이야 치가우ㅠㅠㅠ

그게 아니라, 저랑 친한 모 유명인을 이지루낫테...


웃치: 아..! 그리고! 연락처를 몰라요 저!!

마모 박수치면서 난리나다 기침 터짐ㅋㅋㅋㅋㅋㅋ

마모: 그럼 교환할까? 그런데 너 별로 필요로 하지도 않잖아

웃치: 그도그럴게 가지고 있어도 연락 안할듯한...


우엥ㅠㅠㅠ 소울이터 라디오 끝나다니ㅠㅠ 진짜 20회도 안했는데, 너무 알차서 굉장히 오래들은 느낌이다.

웃치 첫 라디오 고생했어! 마모랑 리키야상도 오츠카레데시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