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사이코패스 극장판 劇場版 PSYCHO-PASS (2015) 본문

THEATER

사이코패스 극장판 劇場版 PSYCHO-PASS (2015)

RELL 2015. 5. 28. 20:00



사이코패스 (2015)

7.2
감독
시오타니 나오요시, 모토히로 가즈유키
출연
하나자와 카나, 세키 토모카즈, 노지마 켄지, 사쿠라 아야네, 이토 시즈카
정보
애니메이션, SF, 스릴러 | 일본 | 113 분 | 2015-05-28
글쓴이 평점  


개봉을 잊고 있다가 개봉 당일에 부랴부랴 예매를 했다. 아무리 홍대라도 그렇지 저녁 8시에 영화의 자리가 거의 다 차서 깜짝놀랐다. 오랜만에 덕후들로 충만한 영화관에서 영화를 본 듯 하다ㅋ 심지어 내 뒷줄에 지인이 같은 타임에 보고 있어서 진짜 깜짝.


오랜만에 보는 코우가미 신야는ㅋㅋ 어느새 극장판의 색기 담당이 되어서 자꾸 입에 침고이게 만들어주시고ㅋㅋㅋ 아니 코우가미 이렇게 잘생겼었냐며...몸에서 내 시선이 떨어지질 않자냐....ㅋㅋ


일본 밖이 배경이라 영어가 많이 쓰였고, 성우들의 영어연기도 굉장히 많았는데, 난 캐스트를 까맣게 잊고 있다가 카미야상이 맡은 니콜라스 웡 등장하자마자 옆언니랑 둘이서 육성으로 뿜고 말았다ㅋㅋㅋ

히로시 대령님 강력했으요...ㅋㅋ


사실 성우들의 영어연기가 다 비슷비슷한 수준이라 듣는데 괜찮았었는데, 운쇼상이 등장하는 순간 다들 버로우를 탈 수 밖에 없던것이여.... 운쇼샹은 그 목소리로 영어 연기도 잘하시면 저 미치구여ㅠㅠㅠ

안그래도 코우가미 신야라는 캐릭터는 뭔가 굉장히 스파이크스러운 구석이 있는데 운쇼상 캐릭터와 둘이 얘기하거나 대결하는 씬들 보니까 더 비밥 생각났다.


생각외로 대박이 나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충실한 극장판을 보고 나니 만족스러웠다. '극장판'다운 극장판을 굉장히 오랜만에 본 것 같은 느낌.


15.05.28 木 롯데시네마 홍대



관람 특전 원화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