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바람의 검심: 전설의 최후편 るろうに剣心 伝説の最期編 (2014) 본문

MOVIE

바람의 검심: 전설의 최후편 るろうに剣心 伝説の最期編 (2014)

RELL 2016. 4. 29. 22:35



감독: 오오토모 케이시

출연: 사토 타케루, 타케이 에미, 후지와라 타츠야, 카미키 류노스케, 이세야 유스케, 에구치 요스케, 아오이 유우, 아오키 무네타카, 후쿠야마 마사하루

★★★



 vs스승님, vs아오시, vs소지로, vs시시오까지 격전의 연속이었던 최후편. 그런데 생각보다 스승님은 제자를 생각하는 쿨한 어른 남자로 나왔고, 시시오가....시시오가 말도 못하게 쎘다ㅋㅋㅋ

 공식으론 히코 세이쥬로>>>>>>>시시오,에니시,켄신 이런거 아닌가요? 그런데 영화판만 보면 시시오가 넘사벽 지옥불 간지대마왕이심. 켄신이랑 사이토랑 아오시랑 사노스케 넷이서 달라붙어도 다 발라버린다ㅋㅋㅋㅋ 15분 한계 안왔으면 시시오사마 일본 대정복이 실현되었겠음ㅋㅋㅋㅋ


 다들 연기하느라 고생했겠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열연과 액션들에 보는 재미가 쏠쏠했다. 마지막편임에도 자꾸 집중이 흐트러지는건 왜인지 알 수 없었지만, 만화 원작의 실사화를 안오글거리고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잘 만든 영화야 이건. 


핡!!

스승님이 신타 줍던 날

초딩미는 사라지고 진짜 스승님 같았음



표정 좋다

'전보다 빨라지셨네요....?'

재대결에서 지고 그새 멘붕온 애기

4대1이라니 비겁한 놈들ㅋㅋㅋㅋㅋ 그 와중에도 밀리지 않는 시시오님의 불꽃쇼를 보아라

고생했다ㅠㅠ

저런 얼굴로 함께 하자는 대사를 치는데 어떤 여자가 거절하니'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