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바람의 검심: 교토 대화재편 るろうに剣心 京都大火編 (2014) 본문

MOVIE

바람의 검심: 교토 대화재편 るろうに剣心 京都大火編 (2014)

RELL 2016. 4. 29. 19:00



감독: 오오토모 케이시

출연: 사토 타케루, 타케이 에미, 후지와라 타츠야, 카미키 류노스케, 이세야 유스케, 에구치 요스케, 아오이 유우, 아오키 무네타카, 후쿠야마 마사하루

★★★☆



 영화의 스케일에, 호화로운 배우진에, 빠른 전개 속도에 정신 차릴 새 없이 영화가 흘러갔다. 이야기는 원작 교토편의 얼개를 거의 그대로 따라갔다, 소지로가 내무 대신을 암살하고, 켄신이 교토로 가는 중에 미사오를 만나고, 소지로와의 대결에서 역날검이 부러져 새 역날검을 얻고, 교토 입성. 그 뒤로는 전후 관계를 조금 비튼 듯 하다.

 켄신이 도쿄에 폭격하러 가던 시시오를 막으려다 물에 빠져 표류해서 히코 세이쥬로가 주워가는 전개로 갔음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씬에서 나 완전 멍...... 아무리 내가 영화 캐스트를 전부 체크하지 않았다고 해도 그렇지 한 편 한 편 볼 때마다 눈알 튀어나오는 배역이 있으면 어쩌자는겨!!

 난 미키가 소지로라는 것 밖에 몰랐어ㅠㅠㅠㅠ 아무도 나에게 마샤가 히코 세이쥬로를 맡았다고 이야기해주지 않았다규ㅠㅠㅠㅠㅠ 켄신 등짝에 메고 해변을 터덜터덜 걸어가는 낭인 아저씨의 얼굴이 비춰지는 순간 나 완전 기능 일시정지ㅋㅋㅋ 진짜 그동안 요로코롬 배우들 구경하며 이야기 비교해가며 보던거 싹 잊어버리고, 마샤가 히코 세이쥬로라니 너무 두근거리는거야. 우리 성격 나쁜 천재 미남 스승님을 과연 어떻게 소화할까. 핡핡!!


시시오 레알 대박 재연bb

에구치상의 아돌 자세도 대박ㅠㅠbb

순딩하게 있다가 미키 표정 좀 보라지요


발도vs발도

켄신 역날검 아작내고 순수하게 감탄 중ㅋ

시노모리 아오시 캐스팅도 장난 아니야. 싱크로도 그렇고

'소지로, 오다가 선물 잊지마라' / '네~'

충격의 그 장면ㅋㅋㅋㅋ 근데 생각해보니 이 후덜덜한 배우들 사이에서 히코 세이쥬로 연기하기에 너무 적당한 캐스팅인거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