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ST 경시청 과학 특수반 ST 警視庁科学特捜班 (2013) 본문

DRAMA

ST 경시청 과학 특수반 ST 警視庁科学特捜班 (2013)

RELL 2016. 3. 8. 23:30



ST 경시청 과학 특수반 

130410 NTV 스페셜

출연: 후지와라 타츠야, 오카다 마사키, 시다 미라이, 쿠보타 마사타카, 아시나 세이, 미야케 히로키, 하야시 켄토, 다나카 테츠시, 와타베 아츠로




 시작부터 전대물인 줄ㅋㅋㅋ 경시청 과수연의 우수한 애들만 모아서 만든 사이언티픽 태스크포스ㅋㅋㅋ

애들 이름에 다 색깔 들어가있고, 그걸 극적으로 나레이션 해주는 히로시 때문에 시작부터 완전 뿜었다.

후반부 나레이션 '과학을 무기로 악과 싸우고 악을 내쫓으며 멸망시키려는 스페셜 유닛'에 잠시 정신이 혼미해졌음ㅋㅋ


시작부터 웃겨서 적응 못하고, 면면들이 너무 캐릭터가 강해서 정신 사나운 드라마인데 가벼운 터치로 샤샥 사건 해결할 줄 알았더니, 일반적이지 않은 그들의 트라우마나 인간관계를 심각하게 다뤄서 또 갑자기 드라마가 쳐지는겨;ㅅ;

이어지는 건 트라우마를 이겨내고 사건을 해결하는 형사물의 전형이었음. 감동 이런건 잘 모르겠고 마-마- 그러나 사건 자체는 재미있었음.


쿠로사키 유지

후각의 전문갘ㅋㅋㅋㅋㅋㅋ


난데 우치노코와 샤벳테 쿠레나인데슈까?ㅠㅠㅠ

선단 공포증 때문에 눈알 튀어나오겠네

표정 봐ㅋㅋ 따봉쟁이


거의 항상 인상을 쓰고 있다

갘기군은 내장이 참 매력적이야


뭔가 모 양키 영화 때문에 이 아이를 캐스팅하셨나요ㅋ 

얘는 완전 육체노동 담당이쟝ㅋㅋ

2시간 동안 유일한 대사 

「頼む、折りたくない」

이 장면 뻘하게 웃겼음

와타베 아츠로...못 본 사이에 나이가 더 들었네....좋아...♡

후지와라 타츠야 캐릭터가 은근히 웃겼음. 닷코 다이스키 아카기상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