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K : MISSING KINGS (2014) 본문

THEATER

K : MISSING KINGS (2014)

RELL 2015. 4. 16. 15:30



K 미싱 킹즈 (2015)

K MISSING KINGS 
5.8
감독
스즈키 신고
출연
나미카와 다이스케, 오노 다이스케, 코마츠 미카코, 츠다 켄지로, 사쿠라이 타카히로
정보
애니메이션, 액션, 스릴러 | 일본 | 73 분 | 2015-04-16
글쓴이 평점  


개봉날 냉큼 다녀왔다. 예매 할 때 K다케니ㅋㅋ K열에 앉자고 내가 우겨서 K열에서 관람!

일부러 상영관 큰 코엑스 메박으로 갔는데, 봉은사역 생긴 뒤로 접근성이 좋아져서 만족스러움ㅋ

같이 간 두 사람과 특전으로 딸려온 클리어파일을 받았는데 호무라, 셉터4, 시로네 골고루 받았다ㅋ

나야 교토 오빠의 호무라를 받아서 좋았는데 셉터4가 멋있드만ㅇㅇ


내용은 미코토가 죽은 후와 가을에 시작할 2기 사이의 이야기를 다룬 것으로 전체적으로 2기의 프롤로그 격이었다. 

2기에 본격적으로 나올듯한 제6왕권자를 모시는 신캐러가 등장하고 호무라의 새로운 리더 제3왕권자가 정해지고, 이사나 야시로의 무사를 확인해주며 끝난다. 러닝타임이 한시간 고작이라 좀 슬펐음. 그나마 극장판이다 보니 신경을 많이 써서 보는 재미는 쏠쏠했다.

분량면에선 호무라가 압도적이었고, 모리타가 맡은 신캐러 오카마 오빠가 분량 많이 가져갔다ㅋㅋ 아니 요즘 모리타의 목에서 쇠긁는 연기만 주로 들었어서 이런 나긋나긋한 목소리 들으니 얼마나 좋던지ㅋㅋ


그리고 나의 목적인 두 남자.

쿠사나기 이즈모는 호무라 애들 방치한채로 반년간 독일에 가 있었다. 각성하려고 하는 안나에 대해 이것저것 조사한 모양인데, 오카마에게 납치되어 새장속에 갇혀 있는 안나를 찾아와 몸을 기울여 들여다보는데 개심쿵ㅋㅋ♥

후시미도 질 순 없다는 듯이 온리 미사키를 외치는 우리 여유로운 얀데레의 목소리를 마모가 오랜만에 들려줘서 좋았다구요! 미사키가 후시미한테 부탁하는 씬 너무 좋았고ㅋㅋ 후시미 혀 차는 소리는 왜이케 좋은거니ㅠㅠㅋㅋㅋ


15.04.16 木 메가박스 코엑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