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열혈이능부활담 Trigger Kiss 熱血異能部活譚 Trigger Kiss 본문

GAME

열혈이능부활담 Trigger Kiss 熱血異能部活譚 Trigger Kiss

RELL 2017. 5. 1. 20:38


제작사: 오토메이트 (2014)

플랫폼: PSvita

플레이: 16.02.01 - 02.08


성우진:

칸자키 아즈마 - 토리우미 코스케

스바루 야마토 - 노지마 켄지

코가 미카도 - 아베 아츠시

야마다 반리 - 야마시타 다이키

무츠 이와오 - 사토 타쿠야

카츠라기 소우야 - 히라카와 다이스케


이치죠 코우가 - 코니시 타츠유키

코바야카와 텐치 - 요나가 츠바사



 아마존에서 이천엔에 건졌던 터라 엄청난 망작인 줄 알았는데 재밌었던 게임. 부활동과 전국대회를 다룬 평범한 고교물은 아니고, 초능력자들의 부활동인데다 여주는 힐 겸 버프를 담당하는데 그게 키스로만 발동하는 하나도 안평범한 이야기.

 

미카도>야마토>소우야>아즈마>이와오>반리




주인공 후타바

부활동 하기 싫어 죽겠는데 계속 꼬시는 선배들

열혈계 메인 히어로는 매우 하찮은 성격이었다ㅋㅋㅋ 후타바 표정 봐 한대 칠 것 같잖아

마지못해 출전할 때는 신체 부위에 키스 해서

요로케 강화됨

공략캐들이 후타바를 열심히 공략해서? 그럴 마음이 들게 만드는 마지막엔 입술에

풀빠와!

다 들려 후타바

야마토 선배는 주둥이가 매력포인트ㅋㅋ

그래서 도에스일 것 같았지만, 까고 보니 순진한 구석이 있어서 후타바가 자꾸 개저씨처럼 희롱ㅋㅋ

이거 봐ㅋㅋㅋㅋ

간만에 히라링 공략캐로 나오는 게임을 해서 좋았는데

정상은 아니었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히라링 광소 듣는 것도 오랜만이라 좋규ㅋㅋㅋ



후타바 건들면 주옥돼여

등장부터 귀축스러운데 입을 여니 세상에 우리의 절대세메 코니땅이야ㅋㅋㅋ 이케보 오졌다리오졌다

멍뭉이 반리

낯가죽 두꺼워서 좋은 최애ㅋㅋ

밤놀이하고 기숙사 월담하던 도중 창문에서 랑데뷰가 첫만남

ㅋㅋㅋㅋㅋㅋ

미카도 루트에선 후타바 얼굴이 거의 오니바바야ㅋㅋㅋ

설탕과자 같은 녀석

게다가 아베시의 이런 달달한 목소리 류쨩센빠이 때문에 이미 좋아하는 상태여서 대만족ㅋㅋ

반하라고 하는 짓거리 아니냐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