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신이 말하는 대로 神さまの言うとおり (2014) 본문

MOVIE

신이 말하는 대로 神さまの言うとおり (2014)

RELL 2015. 7. 25. 13:18



神さまの言うとおり

감독: 미이케 타카시

출연: 후쿠시 소타, 카미키 류노스케, 야마자키 히로나, 소메타니 소타

★★★★



개봉한다 그래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극장 개봉이 아닌 디지털 개봉이었다ㅋ

동명의 원작이 있지만 보지 않은거고, 미키 때문에 알게 된 작품.


전체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단순하고 피와 배신이 난무한 게임같은 스토리였다.

평이 굉장히 안좋은데 난 아주아주 즐겁게 봤음ㅋ 그리고 미키 메친넘 연기가 좀 훌륭해야져!!


미키가 맡은 아마야 타케루는 하라구로 능력자 캐릭터다. 운동신경 반사신경 좋고, 두뇌회전도 빠르며, 인정에 흔들리지 않고 시종일관 즐기는 모습이 귀엽고 매력적이었다ㅋ 내가 좋아하는 배우가 또라이를 맡는다는건 좋은 일임♥미키 때문에 별 많이 얹었다ㅋ


p.s 다음 영화 진짜 구리다. 찾으니까 영화란에 없는거 봐 귀찮게=ㅅ=








'자신은 타카하타 슌을 좋아한다' / '예스'

ㅋㅋㅋㅋ미키 표정ㅋㅋㅋㅋ



"殺すことと愛することは同じだろ"


서로 매도하다가 파멸하는 꼬라지 보는게 타노시이함ㅋㅋ


마트료시카 명존세때ㅋㅋㅋ


칸케리의 제왕


갑옷을 들어올리는 괴력의 사나이


그 캔은 내꺼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