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체케랏쵸 in TOKYO チェケラッチョ!! in TOKYO (2006) 본문

DRAMA

체케랏쵸 in TOKYO チェケラッチョ!! in TOKYO (2006)

RELL 2016. 5. 8. 01:09



체케랏쵸 in TOKYO

2006년 2분기

후지TV 수요심야 청춘에너지

출연: 쿠보타 마사타카, 키무라 료, 카지 마사키, 와타베 코타, 카와타 히로키



 쿠보타의 첫 주연 드라마! 영화 체케랏쵸의 속편으로 캰 센세가 도쿄에 부임해, 방송부의 네 아이들과 알콩달콩 활동하는 이야기.

는 아니고 방송부 활동은 안하고 랩만하는 이야기다ㅇㅇ

드라마 내용은 별거 없고 랩으로 고백하고 랩으로 우정쌓고 랩으로 대회나가고 랩으로 라이브하는, 애들 귀여운 맛으로 보는 학원물.

쿠보타군 느므 애기애기한 쥬나나쨜이어서 화면에 들러붙어 으항으항 우쮸쮸하면서 봤음 헤헿


아오바 타쿠미 쥬나나사이데스☆

제대로 방송안해서 폐부 직전의 방송부 부장이며

중딩 때부터 좋아한 애한텐 고백도 못해본 치킨입니다

설레는 가쿠란은 물론이고

무슨 표정을 하고 있든 다 예쁜 17세임 

주제곡도 방송부 4인방이 부름ㅋㅋㅋㅋ 

사전정보 별로 없이 봤다가 갑자기 애가 랩해서 놀랐자냐ㅋㅋㅋ

의심의 얼굴

지적질의 얼굴

웬만하면 다 귀여워서 넘어가는데 갑툭튀하는 랩 장면엔 당황스러워서 곱아드는 손발을 수습할 시간이 없었음ㅋㅋ

운동장 공개랩ㅋㅋㅋ

나름 당찬 얼굴

멍 때리는 얼굴

회상의 얼굴

이뻐서 개심쿵ㅠㅠㅠ

짝사랑 상대인 아야가 자기를 좋아하는 줄 알고 김칫국 마신 얼굴

김칫국 저렇게 퍼마셨다간 토할텐데....

랩은 마음의 소리래. 아예....

코이와 쯔라이네ㅇㅇ

차인 남자의 홀가분한 얼굴

여자 덕분에 랩 작사에 몰두하게 됨ㅋㅋ

예산 쟁취의 얼굴ㅋㅋ

또 갑툭튀 랩 공연ㅋㅋ 막 주변 애들까지 그 랩을 듣고 동화해서 박수치는데 닭살이 후두두두둑 솟아오름ㅋㅋ

저럴 땐 또 어른스럽긔

혼을 담은 랩 작사

지금 얘가 중요한 장면이 아닌데 너무 예뻐서 시선강탈쩔규ㅠㅠ


후지테레비에 알바하러 오셨쎄여

캰 센세가 상금에 눈이 어두워 멋대로 애들 랩 대회에 엔트리 시킴

머엉

청소복 입고 킵 고잉 불렀대여ㅋㅋ


우승 못하고 참가비 벌러 단체 설거지

귀여운 녀석들ㅋㅋ 하나 빼고 다 88동갑이래




부루마 죠시 망상중인데 저 나쁜 손 어쩔거니ㅋㅋㅋㅋ

키야세 한파나이



시사랑 행쇼

밤에 학교에 숨어들어갔던 장면도 귀여웠당ㅋ


마지막 라이브씬!

저 ROM4는 '랩으로 오레타치 모테타이YO!'의 약자랰ㅋㅋㅋㅋ 왜이케 하찮아ㅋㅋㅋㅋ


공연에서 주제곡 풀버전으로 들으니까 랩 뿐만 아니라 우타고에도 확실히 들려서 좋았음

센세와의 이별 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