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여행하는 방법

고대소녀 도구짱 극장판 きょーれつ! もーれつ! 古代少女ドグちゃんまつり! スペシャルムービー・エディション (2010) 본문

DRAMA

고대소녀 도구짱 극장판 きょーれつ! もーれつ! 古代少女ドグちゃんまつり! スペシャルムービー・エディション (2010)

RELL 2016. 5. 12. 19:00


강렬! 맹렬! 고대소녀 도구짱 마츠리! 스페셜 무비 에디션

감독: 이구치 노보루

출연: 야자와 에리카, 쿠보타 마사타카, 박로미, 카미카와 타카야



 극장판 도구짱은 70여분간은 TV시리즈의 총집편, 50여분은 스폰서용으로 찍었던 파일럿 에피였다. 즉, 쿠보타군의 새 영상은 어디에도 없다는 것....나 왜 봤어ㅋㅋㅋ


'와따시...도구짱!' 

기여움ㅋㅋ

시모베 각인

도구짱이 '우라라~'하면 

타는듯한 고문 작렬


총집편 중간중간에 병맛CF를 넣어준다. 주로 쏠리는 걸로....이나고 푸딩....ㅇㅠㅇ

마코토 얼굴놓고 격파해ㅋㅋㅠㅠㅠ

본편 라스트씬

살짝 미소짓는 거 좋았음ㅇㅇ


 파일럿편은 덜 다듬어지고 더 막나가는 에피였다. 원래의 스기하라 마코토는 후줄근한 샐러리맨으로 나오고, 본편의 다정한 훈남 아버님은 고래고래 소리지르는 고고학자 할배가 되어 둘이 입 털며 싸우다 수상한 물체를 발견한다


'보쿠 도키고로DOKI!!'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데없이 흙 속에서 인형이 아닌 사이토 타쿠미가 튀어나와서 먹던 커피 화면에 푸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간만에 놀랐다 이게 바로 고져스 딜리셔스 데카르챠여ㅋㅋㅋㅋ

인형이 아닌 사람 도키고로는 갑자기 마코토의 아빠를 부여잡고 돌에 내리찍어 치마츠리를 연다ㄷㄷ

완전 약빨았엌ㅋㅋㅋㅋㅋ

저렇게 피가 솟아오르는데 마코토네 아빠 사망확정 아닌가

일일히 포즈 머얔ㅋㅋㅋㅋ 그리고 왜이케 말랐어여

'놓치지 않아DOKI'

어미에 '도키'붙이는 건 꼭 함ㅋㅋㅋㅋ


도구짱이 너무 마약한 양키언니 같아서 무서웠다. 상대 요괴에게 해부와 고문해가며 온몸의 체액을 빼내더니 타마 터뜨려서 죽이고는 도키도키 웨이브로 구워서 먹음ㄷㄷ 무섭고 슈르합니다ㄷㄷ

이런 걸 만들려고 했으니 전체적으로 갈아엎을 수 밖에요ㅋㅋ 프로듀서들이 이대로는 마즈이 하다며 에리카로 캐스팅 바꾸고 다 수정했대'ㅅ'

컬쳐쇼크 받은 것 이외엔 정말 보는 의미 없는 극장판이었다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