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BL/PAST

[우주토깽] 씨방새 피씨방 시즌2

RELL 2017. 10. 11. 21:32

씨방새 피씨방 season2 1~2

Uzutokkeng

080330

★★★



 책장을 펼칠 때부터 덮을 때까지 웃기는 장면들과 그것보다 더 웃기는 화려한 대사의 향연에 진짜 복근이 너무 아픔ㅋㅋㅋㅋㅋ 하지만 플레이백님의 끝내주는 일러스트를 보면서 침흘리며 읽을 때는 항상 재밌는데, 우토님 책은 항상 덮고 나면 아쉬움. 저렇게 수준급의 대사를 치면서 왜 감정묘사가 딸리며 전체적으로는 항상 몇% 모자란 느낌이 드는지 안타깝습네다.


 여지껏 본 작품중의 최고의 된장남. 다 죽어가면서까지 프라다 셔츠를 외치며, 강박증 같은 깔끔을 떨고, 자린고비에다가 성깔은 개차반, 더 웃긴 것은 그 성향이 온 가족적으로써 본인은 정상인편에 속한다는 주이도 사장의 편애 이야기는 여전히 재미있었다. 과거에 재원이 치고다닌 사고덕분에 뜻하지 않는 복수를 당할 위험에 처해있자 더 똥줄빠지게 돌아다닌 주사장이었다. 물론, 그 댓가는 재원으 몸으로 지나치게 받아냈지만 말이다.


 여전히 제일 웃긴 건 전말자ㅋㅋㅋㅋ 아 전말자 없으면 이 소설은 의미가 없어 ㅋㅋㅋ 후기에서 전말자 공, 박상도 수에 얼마나 뿜었는지 모른다. 시즌2는 정말 전말자의 덕을 톡톡히 봤다. 그래서 나재원이 공방가서 '사랑해요 전말자. 쇠똥구리 나재원'을 들고 있었지 ㅋㅋㅋ

(주이도×나재원)


08.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