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BL/PAST

[소류] 리턴

RELL 2017. 10. 11. 21:37

Return

Soryu

070325 - 071021

★★★★☆



 서른의 나이에 눈 앞에서 가족들이 도륙당하고 자신은 강간당한 뒤 살해당한다. 자신들을 이렇게 만든 황제를 절대로 용서할 수 없다고 분노를 토하며 죽어간 아스텔이 눈을 뜨니 18세 때로 회귀해 있었다. 아스텔은 오년 전 시체로 돌아왔던 남동생 루카인이 살아있는 모습을 보곤 두번 다시 잃지 않겠다고 결심한 뒤 행동에 옮기게 된다.


 회귀물이라는 재밌는 출발점에다, 형제덮밥, 이러한 설정을 아우르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긴장감이 떨어지지 않고 완급을 조절하는 스토리텔링. 완전 몰입해서 읽었다.

 보통 회귀물은 복수하려던 상대와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아서 이 이야기도 결국 엘카르트와 이어지겠구나 하며, 괜히 루카인에게 정들게 만드는 작가를 원망하고 있었는데 아스텔은 루카인을 택한다ㅋㅋㅋㅋ 그와중에 형제야 은혜가 강같이 흘러넘침ㅋㅋㅋㅋ 너무 재밌게 읽었음.

(루카인×아스텔)


08.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