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BL

[망고곰] 하프라인

RELL 2019. 2. 7. 21:31


HALFLINE 1~4+외전

190114

★★★



 PL에서 대활약 중인 축구 스타 무겸이 은사에게 은혜를 갚고자 한 시즌 한정으로 국내 리그에서 뛰게 된다. 그리고 그 팀에 신입 코치로 오게 된 하준은 유소년 팀에서 그를 만난 뒤 십여 년 간 절찬 짝사랑 중이었다. 자신을 피하는 하준에게 삐대다가 어쩌다 손 대게 되고 맛있는 몸에 일단 중독되고 마음도 빠졌지만 인정안하고 상처주다가 나중에 후회하고 잘 되는 엔딩.

 

 뭔가 전체적으로 90년대 스포츠물 보는 듯 했음ㅋㅋㅋㅋ 애들 이름부터 그러하지만, 설정도 그랬다. 축구 실력 못지않게 하반신도 내돌리는 공이랑 단아하고 올바른 성격의 수가 어쩌다 붙어먹었는데 처음인데도 수가 너무 명기인 것이죠. 그렇게 늘어가는 떡의 횟수에 비례해 공은 깊어가는 마음은 모르고 난 니 몸만 필요하다며 초딩짓하는 것ㅋㅋㅋ

 아니 뭐 짝사랑물 좋아하는데, 이게 딱히 뭐 절절한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초딩짓이 과했던 것도 아니고, 그걸 마무리하는 후반부로 갈수록 페이지를 그만 넘기고 싶어지는 것이었다. 와 진짜 4권에 다와서 포기하게 만들 줄이야ㅋㅋ 여튼 옛날 냄새 나는 글이었다. 다른 스포츠물을 읽고 싶어졌음.

(김무겸×이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