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도쿄 구울 東京喰種 (2017)

RELL 2017. 12. 29. 17:30


감독: 하기와라 켄타로

출연: 쿠보타 마사타카, 시미즈 후미카, 오오이즈미 요, 스즈키 노부유키, 아오이 유우

★★★



 말아먹은 애니판 때문에 심상해 있던 작가가 실사판 기획이 시작되자 쿠보타를 주인공으로 직접 지명했다고 해서 주시하고 있던 영화의 딥디가 발매되었다. 사족이지만 딥디블레 자켓 마음에 안들어서 다른 포스터 가져옴.


 나 조금 기대했다. 영화가 평타여도 쿠보타가 좋은 연기 보여줄 거니까 괜찮다고 자기 세뇌하며 보기 시작했다고. 근데ㅠㅠㅠ 아 진짜 쫌ㅠㅠ 연기 잘하는 애 데려다가 영화 이렇게 찍지 마ㅠㅠㅠ 내가 이번달엔 스타워즈 때문에 멘탈이 털린 상태라 노잼 영화 보면 필요이상으로 예민한 건 인정. 


 작가가 카네키가 실존한다면 쿠보타 같을 거라고 공언했을 정도로 카네키 싱크로는 완벽했다. 쿠보타 특기잖아 물리적으로 정신적으로 시궁창에서 구르는 연기. 그래서 초반에는 기대하며 보고 안테이크 들어가선 카페 점원 모습에 눈보신 해가며 참고 있었는데 정말 노잼은 어찌할 도리가 없었다ㅋㅋㅋ 이거 손익분기점 넘었다는데 후속작 만들거야? 그럼 후줄근한 액션 장면 좀 어떻게 하고, 제발 노잼 탈피 좀.



리제 역에 아오이 유우.

진짜 이 언니는 예쁜 얼굴도 아닌데 예쁜 연기를 너무 잘해

순진한 대딩은 그렇게 누님에게 먹힙니다. 

아그작.

앗....이 커피는 마실 수 있네...?

니시키 때문에 첫 폭주.

식욕을 참지 못하는 저 장면에서도 진짜 레알 카네키 화ㅋㅋㅋ

안대 청년 안대 청년!ㅅ!

너무 참해요ㅠㅠㅠㅠ 

크앙크앙


//ㅅ//